센스게임





 

▶원피스게임  -루피의대모험

 

 

☆원피스게임 전투하기를 오늘한번 모든분들 즐겨보도록 하세요. 이겜은 정말 즐겁고 재미난데 ,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재미있게 즐겨 보는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참 오랫동안 튀니스에서 방영을 하였죠. 주인공 루비가 모험을 떠나면서 여러 명의 친구들을 사귀면서 더욱 활기찬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로 전혀 심심함 없이 진행되는 만화영화로 극장판으로도 많이 상영이 되었답니다.

 

 

세상을 어지럽히는 악의 무리들을 소탕하기 위해 원피스 주인공들이 루피와 함께 힘든 모험을 시작하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영웅들을 멋지게 컨트롤하시고 악당들을 모두 제거해주세요.몬스터들을 물리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어요. 특히 마나 회복을 시켜주는 포션들이 자주 등장하고 있습니다. 필살기를 더욱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더욱 빠른 미션 클리어를 보여줄 수도 있어요.

 

역시 루피의 고무줄 같은 무한 공격은 어느 누구도 쉽게 빠져나가지 못할 만큼 빈틈을 보여주지 않고 있매우 강력한 공격을 그대로 전달해줘 빠르게 몬스터들을 잡아 나갈 수 있어 좋아요.8명의 용사들 중 하나만을 선택하여 화려하고 멋진 기술과 강력한 대미지를 전해 주는 필살기를 상황에 알맞게 무조건 사용하면서 보다 낳은 모습으로 좋은 성과를 이루어 낼 수가 있어요.

 

좌우로 적들이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필살기를 사용하기에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한 번에 다수의 적들을 공격할 수 있는 범위 공격을 사용하면서 아까운 체력이 소모되지 않도록 컨트롤해주세요.몬스터들을 못 집이 큰 것일수록 더욱 높은 체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적절한 공격을 펼쳐 보이면서 순식간에 제압을 할 수 있도록 하셔야만 앞으로 보다 빠르게 이동을 하면서 공격을 당하지 않게 된답니다.

 

원피스게임에서는 언덕들을 올라가면서 몬스터와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주세요. 그냥 부딪히기만 해도 에너지가 팍팍 깔아 나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주먹을 날려 강한 먼지로 몬스터들을 녹여 주시기 바랍니다.푸른 들판을 뛰어 넘어가면서 높이 매달려 있던 소중한 보석들 취득하는 모습이랍니다. 이번 플래시게임에서는 무조건 각 스테이지에 나와 있는 값비싼 다이아몬드를 모두 취득해야만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게 돼있답니다.

 

특히 보스 몬스터에 있어서는 엄청난 공격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민첩한 컨트롤을 보여주셔야 합니다.이런 좋은 내용을 담고 있는 만화가 이렇게 플래시게임인데 등장하여 집에서 간단히 컴퓨터로 통해 다운로드 없이 실시간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 좋은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엄청 길게 뻗은 루피의 고무고무 정말 대단한 파워를 지니고 있어 만화 영화 영화에서도 그러던 강력한 보스들로 이거 한방 제대로 맞으면 하늘 위로 멀리 날아가 버리면서 승리를 차지하죠.

원피스게임은 매우 간단한 조작방 식고 시원스러운 진행 방식으로 인해 전혀 심심함 없이 순조로운 플레이가 되고 있어 누구나 쉽게 각 과제들을 클리어 해나갈 수가 있어요. 각 스테이지에 나타난 모든 다이아몬드를 취득해주시고 미션 완료 지점까지 다양한 몬스터들과 싸움을 펼치면서 온갖 함정을 피하며 죽지 않고 이동해 주시면 과제들을 클리어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