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무적판 게임하기라는 치명적으로 중독성이 엄청나게 강한 장르의 액션아케이드 겜을 소개해드릴께요. 어떤 이유에서인지 주인공은 계속해서 눈물을 흘리며 지하 던전에서 일반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각 스테이지를 맡고 있는 보스들을 찾아 나서고 있어요. 

 

 

☆아이작 무적판에서 강력한 총을 사용하여 열심히 괴물들을 물리쳐 나가며 다양한 아이템들을 취득하고 보다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열심히 막강한 보스와의 전투에서 승리를 하여 높은 레벨까지 도달해 나갈 수 있도록 섬세한 컨트롤을 자유롭게 보여줘 보세요.

WASD 폭탄공격 :E 아이템사용Q

단단한 돌덩이 속에 갇혀 있는 보물상자나 또는 아이템들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폭탄을 설치하여 바윗덩어리를 파괴해 주셔야 합니다. 광범위한 공격을 보이는 폭탄을 설치하고 나서는 무조건 일정 거리 피해 주셔야 안전합니다.

하트가 처음에는 세게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가면서 지하감옥 안에서 등장하는 많은 괴물들을 무찌르다 보면 보너스 하트로 인해 한 칸이 더 늘어나서 조금 더 수월한 아이작 하기플레이를 하수 있다는 장점을 주어지게 되어 있어요.

 

해골 모양으로 새겨진 문은 바로 각 미션에서 자리 잡고 있는 보스가 나타나는 곳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충분한 체력을 가지고 방으로 들어가서 멋지게 공격과 회피를 이루 면서 못생긴 보스들을 물리칠 수 있도록 속 시원한 플레이를 진행해 보세요.

 

이런 엄청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보스 녀석 막강한 공격력도 엄청 문제이지만 생각보다 너무 높은 체력치를 가지고 있싶게 물리치기 너무 어렵다는 것을 깊이 깨닮게 해주고 있다는 생각이 한참 들고 있답니다.

일정한 사거리를 가지고 있너무 멀리 있는 몬스터를 공격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다가가서 공격을 해야만 이 몬스터를 물리치면서 가장 성과를 이룩해 나갈 수가 있습니다. 신속한 컨트롤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도록 열심히 진행해 주세요.아이작 키도 찾아보시고 즐겁게 완전 잼나게 즐겨보세요.

그리고 아이작 무적판외에도 유료판의 경우에는 한국의 스팀에서 판매중인데 정말 재밌다고 생각되는분들은 스팀에 가셔서 돈내고 플레이하시는것도 강력 대박추천드려볼께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