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전쟁시대3무적판

 

☆최초 지구를 침공한 우주 괴물과의 전쟁이 시작되었답니다. 최초 원주민들과는 싸움을 진행하면서 점점 시대가 거슬러 올라가 현재뿐 아니라 먼 훗날 미래까지 전쟁은 끝이 없이 진행되고 있지요. 

 

마우스

이와 같이 전쟁시대3무적판은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지구의 멸종을 두고 수만 년 동안 지속되는 전투 매우 긴장감 있고 스릴 넘치는 재미를 지니고 있답니다. 자원을 열심히 생산하고 병력들을 출진 시켜 서로 간의 싸움을 비벼 보는 짜릿함을 느낄 수가 있는데 특히 여러 가지의 시리지를 가지고 있어서 하나둘씩 완료해 가는 재미도 있어요. 

 

물론 모든 것이 그다지 쉽지 않게 설정돼 있어요. 하지만 무적 모드로 시작을 하고 있으니 뭐 마음만 먹으면 최상으로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하여 바로 괴물들을 처단할 수 있지요.

어떤 식으로 전쟁을 시도하여도 절대로 지지 않는 디펜스와 오펜스를 가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여러분은 아무런 부담감이 없이 마음 놓고 플레이할 수가 있어 상당한 재미를 더해 나가기도 하답니다.

 

과연 우주에서 서식하던 괴물들이 지구로 들어와 인간들을 모두 죽이려 하고 있어요. 여러분은 멸종의 위기를 느낄 고 열심히 싸워 기필코 세상이 해당 괴물들로부터 지배되지 않도록 전략을 내세워야 합니다.

※각자 전쟁시대3무적판 유닛들의 생명력은 따로 표시가 되어 있지 않고 있어요. 하지만 몹들과의 여러 차례 전투를 벌이게 되면 대충은 죽을 시기를 짐작할 수가 있어요. 물론 에일리언과 아군의 본진의 체력을 확인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