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광란의 수족관

 

극도의 생존 본능을 확실하게 보여 주고 있는 작품인 만큼 어느 한순간이라도 방심은 죽음이라는 것을 알게되어 플레이하는 시간 동안에는 항상 신중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광란의 수족관 키보드 방향키 - 이동 스페이스바 - 특수 능력

 

EAT라는 영어로 새겨진 물고기는 하지만 간혹가다 노 붉은색으로 새겨진 녀석들이 나타나게 되면 더 절대로 작다 해도 무시하지 마시고 그냥 피해야 되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 바로 죽을 수도 있어요.

 

전기뱀장어는 자신에게 근접해 오는 적을 향해 높은 볼트의 전기를 순간적으로 내보내고 있어 여러분이 컨트롤하는 캐릭터가 감전이 되면 대략 몇 초 동안 아무런 움직임을 보일 수 없어요.

 

주위에 동서남북 방향으로 불결들이 있어요. 이것은 바로 화살표 방향에 따라서 이동 속도가 엄청 빨라지고 있다는 것을 뜻하고 있으나 행당 지역 안으로 들어가야만 그 효과를 눌릴 수 있습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당연히 먹이 감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으며 위험 요소들은 음식들이 많아질수록 적어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죠. 솔직히 중반 정도만 넘쳐 가게 되면 큰 어려움이 없이 플레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보다 효율적인 진행을 보이기 위해서는 화면 정중앙을 기준으로 삼고 그 자리에서 기다렸다가 자신보다 약한 것은 놓치지 말고 잡아먹고 자기보다 강하게 느껴진다면 아무 쪽이나 도망을 치면 됩니다.

 

처음 광란의 수족관 게임하기는 진화를 통해 몸이 다른 모양으로 변화하게 되는데 최초 4레벨에 달해야만 가능하답니다. 스피드를 가장 많이 올 리 수가 있는데 다른 스텟보다는 확실히 중요 성을 높이 가지고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