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정말로 짜증날정도로 난이도가 높아서 진짜 인내심을 가지고 플레이 해야하는 조금은 병맛스러운 고양이마리오게임하기랍니다. 저또한 플레이 하지만 할때 조금 빡치지만 조금씩 플레이 하면서 앞으로 나가다 보면 어떤 성취감이라고 할까요~ 그런 재미로 할수있는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고양이마리오 플래시버전은 영문이 아니라 이건뭐 전부 영어가 아닌 일본어이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선택메뉴에서 위와 아래만 선택하면되세요. 그건 플레이 게임과 옵션이니까 그닥 어렵게 생각하지마시고 위에꺼만 마우스로 클릭하고 플레이를 하면되겠지요~

방향키와 음... 전부 화살표로 사용해주세요~~

 

일본어로 지렁이처럼 생긴 스타트 게임을 눌러 주시면 바로 시작이 되고 있으면 조작방시으로로 화살표 좌우 방향으로 이동을 해주면서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해서 높은 점프를 해주면서 각종 아이템이나 공중에 떠있는 동전을 먹을 수 있답니다.

 

이번에도 역시 많은 하수구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다른 것하고는 다르게 하수구로 들어갈 일이 별로 없답니다. 그러니 힘들게 밑으로 내려가려고 일부로 파이프로 올라갈 필요는 없답니다.

 

드디어 과제들을 완성해 냈답니다. 상황에 적절한 점프와 거북 와 버섯 돌이만 열심히 융통성 있게 잘 피해나가 주신다면 캐릭터가 죽지 않고 마지막 목표지점에 있는 소중한 아이템을 차지할 수 있게 됩니다.

 

우선 생명력은 총 5개까지 주어지고 있소 꽤나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는 좋은 점을 지니고 있는데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여러분들께서는 재미난 시간들을 보낼 수 있게 됩니다.

나와 있는 동전 들은 최대한 먹어 가면서 앞으로 이동을 해야만 좋은 득점을 낼 수가 있습니다. 

※고양이마리오 조금 병맛스러운 맛은 있지만 그래도 플레이를 하면 재밌어요. 그리고 주인공 캐릭터도 조금 우스꽝 스럽지만 보면볼수록 귀요미 스럽다고 할까요~ 제작자분께서도 잘 만들어서 다양한 스테이지 구성으로 재밌게 할수가 있는게 특징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