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앵그리버드 - 새총게임

 

 

☆아마 모르시는분들이 없을만큼 엄청유명한 앵그리버드 게임은 귀여운 참새 한 마리를 나무로 만들어지 새총을 사용하여 각도와 거리 조절을 통해 각 임무에 적절한 목표물들을 모두 파괴해 주시면 점수를 취득하면서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주어진 숫자만큼 새 총알을 사용하여 현재 나와 있는 모든 것들 명중시켜야만 과제들을 클리어할수 있으시답니다. 

 

마우스로 쭉당겨서 발사를 해줘서앵그리버드 게임을 즐겨주세요.

 

마우스로 상하로 움직여 각도를 정해 주시고 뛰어 살짝 드레이 해주시면 새총이 뒤로 밀려나고 있습니다. 강약 조절을 통해 목표물까지의 거리를 예측하여 클릭해줘시면 대포가 날아가듯이 건물이나 몬스터를 파괴한답니다.무조건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놓은 총알 로만 사용해서 마무리를 지어야 하는 임무를 부여받고 있습니다. 사용자들께서는 횟수가 초과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열심히 진행하도록 하세요.

 

두로 한참을 당겨 놓으시면 보다 멀리 강력히 날아가면서 거대한 공격감으로 인해 적들을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절묘한 조절 방식을 여러분께서 직접 터득 해나가면서 한 단계식 완성하며 나가 주세요.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아무런 손쉽게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을 찾는 분들께 강력히 소개 드리고 싶을 정도로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적지 않는 느끼실 수 있답니다.

 

앵그리 버드 또한 여러 종류로 나누어져 있는데 이번 버전을 약간 혼합된 것으로 써 처음에는 연두색의 돼지들을 물리치는 것부터 시작하면서 다음에는 블록들을 파괴하는 방식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임무를 완료하기 힘들게 느껴진다면 게임 화면 위에 보시면 세로 고침 표시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거침없이 눌러 주시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정확한 조절을 통해 사격이 이루어지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취득해나가기 위해서는 한방에 여러 개의 목표물이 파괴될 수 있도록 해야 보너스 점수를 최대한 많이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신경 써가면서 진행을 하세요.두 번째 스테이지로 언덕 위에 올라와 있는 원형의 통나무를 명중시켜 밑으로 굴러 가게 만들면 오 오른쪽 구석에 있는 작은 탑을 모두 망가뜨리면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지만 생각만큼 통나무를 맞추기 힘들답니다.

 

 

한번 실패한 겨우 서로 다른 각도를 주면서 다시 시원스럽게 날려 보낼 수 있도록 해주세요. 한참 동안 안드로이드 게임인데 명성을 날린 많은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어요.얼굴표정을 보아하니 엄청 화가 난듯한 표정을 지으면서 날카로운 부리를 이용하여 무엇이던지 강한 타력감을 안겨 주어 파괴하고 말겠다는 굳은 의지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 보이는 군요.

앵그리버드 게임은 여러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어 오랜 시간을 심심함을 달래 줄 수 있는 고마운 플래시게임인데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면서 격찬을 할 만큼 스마트폰 버전으로도 등장하여 화재를 이루었죠. 한발의 총알을 날리면 귀여운 목소리와 건물들이 무너지면서 고함치는 돼지들이 소리가 더욱 활기차고 재미있게 만들어 가고 있어요. 각 주어진 임무로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해나갈 수 있도록 정확한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한발씩 쏴 올려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