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를 오늘은 다같이 해보세요~ 한번 플레이 하면 해어나오질 못할만큼 큼 중독성을 보여주는 게임인데 수십년이 지난 오늘날까지도 많은 분들이 휴대용이나 가정용 또는 PC로 이용하여 간단히 플레시로 도 즐기고 있죠. 특히 63 버전은 다양한 아이템과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많는 즐거움을 여러분들께 선사해 주고있으며 커다란 집중력과 활력소를 얻어 낼수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다른 작품보다는 한층더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것을 직접 플레이 하면서 크게 느낄수 있습니다.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방향키로 움직이고 Z, X, C 키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는 약간 여태까지와는 전혀 다른 형태로 미션이 이루어지는 만큼 약간 복잡하면서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섬세한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플레이 흘 보여줘야만 좋은 성과를 얻어낼수 있을 겁니다.조작 방식이 누구나 사용하기 쉬울 정도로 최적화되어 있으 처음 하는 초보 분들께서는 약 5분만 진행하시다 보면 쉽게 컨트롤할 수가 있어 어렵지 않게 하나씩 과제들을 클리어 해나갈 수 있답니다.

 

 

현재 공중에서 하얀색 새들이 날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저것들은 높은 점프를 이용해 등위로 올라타 높은 곳을 이동할 수 있는 수단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절묘한 컨트롤을 보여주셔야 해요.백색의 동전을 보아주시면 체력이 하나씩 드러나고 있습니다. 각 맵을 이동하면서 나타나는 황금색의 아주 소중한 동전을 모두 빼놓지 마시고 먹어 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화면 왼쪽 상단에 보시면 태양 모양의 노란색으로 된 아이템이 보이는대 그것을 맵에서 찾아 목적지까지 도착해야만 모든 임무를 완벽하게 해결해 낼 수가 있게 됩니다.제트 펙을 사용하는 마리오 보통 제트 패하면 불을 이용하지만 여기서는 워터를 사용하면서 한순간 위로 올라갈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게 올라가지 마시고 단계별로 진행을 해주세요.

 

공중에 떠있는 통나무 위에서 푹신한 구름으로 점프하여 동전을 취득하면서 앞으로 계속해서 이동을 해야 주어진 시간 안에 모든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의 임무를 완수해 낼 수 있게 됩니다.깊은 바닷속으로 빠져 버리 우리의 영웅 하지만 수영을 열심히 하면서 언덕위로 올라 가면 되지만 호흡게이지가 점점 줄어 들고 있습니다. 빠르게 에너지가 바닥나기 전해 수면위로 올라와야 살아 남을수 있어요.

 

 

거대한 포탄이 주인공 주위에서 맴돌고 있습니다. 빨리 이곳을 멀리 벗어나야만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피할 수 있답니다. 괜히 멍 때리고 있다가 체력이 고괄되어 죽을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었던 모험 장르버전으로 이제는 한 차원 다양해진 모습으로 또다시 이렇게 여러분께 찾아와 좋은 플레이를 보여줍니다.슈퍼마리오63게임하기에서는 여러가지 등장하는 다양하면서도 복잡한 각 미션마다 많은 몬스터를 물리쳐 나가면서 위험한 장애물들은 재치 있게 회피하면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달하면서 마지막 보스를 물리치고 아름다운 공주를 구출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답니다. 각 유저들께서는 돌아온 히어로가 보다 빠르게 보고 싶은 예쁜 공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