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 이시간에는 평소보다는 조금은 색다른 그래픽과 그리고 스토리모드를 지닌 kill the plumber2라는 즐겁게 할수있는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배관공죽이기를 준비했지요. 

깜찍하게 생긴 배관공을 물리치는 방식의 코믹한 게임으로 빨간색 모자를 누러 쓰고 있는 주인공을 각 미션마다 꼭 죽여야만 임무를 달성할 수가 있답니다. 항상 녹색으로 만들어진 삼각 깃발로 이동해 오고 있어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플래시레이싱게임 [로보레이서]

무조건 각 미션마다 등장하고 있는 슈퍼마리오를 제거해야만 클리어 되는 방식으로 조금은 어려운 형태로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으나 조금만 지능적으로 컨트롤 하면 아주 쉽게 클리어 하게 됩니다.

WASD, ←↑↓→

극도로 화가난 듯한 표정을 짓고있는 주인공을 왼쪽에서 볼수가 있네요. 여러분들이 저 화난 캐릭터를 움직이면서 모험을 즐기고 끝에는 공주를 구해줘야 하세요.

 

여러분께서는 주변에 있는 몬스터를 알맞게 조종을 하여 이동하는 것을 방해해 줘야합니다.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하기의 경우에는 여러분들이 평소 생각 보다 상당히 어려운 모습으로 플레이 되고는 있지만 운 좋게 한 번씩 성공할 때마다 히어를 느낄 수 있는 작품 중 하나라 생각됩니다.

 

 

꼭 슈퍼마리오와 너무 흡사한 캐릭터 같은데 수염이 나지 않았군요. 그럼 단계 별로 계속해서 목적지로 이동해 나가려는 캐릭터를 열심히 방해공작을 펼쳐 내시면서 순조롭게 이동하지 못하도록 해주세요.

 

 

주인공은 아주 높이 점프를 자유롭게 뛸 수가 있지만 사용자가 컨트롤하는 몬스터들을 아무런 JUMP를 할 수가 없으며 느리게 좌우 방향으로만 살며시 이동하는 것 밖에는 없답니다.

 

 

플레이시에는 빠르게 달려오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서는 주변에 놓여 있는 장치들을 최대한 활용해 주셔야 하는데 이동 경로를 완벽히 차단을 할 수는 없으나 여러 차례 실패를 거듭나면서 운 좋게 실수를 유발해야 합니다.

 

모험의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흉칙스러운 괴물들을 물리치고 마지막에는 화면처럼 사랑스러운 공주를 구출하게되면서 닌텐도의 엔딩처럼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도 이 플래시의 엔딩으로 끝나게 되는데 지금 잼나게 해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