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PC리듬게임 - 디제이맥스

 

 

PC리듬게임 - 디제이맥스으로 여러 가지 즐거운 음악들을 선택하여 흘러나오는 노랫소리와 박자를 맞춰 나가면서 아이콘을 알맞게 마우스로 컨트롤하면서 열심히 미션을 진행해 주셔야 하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어 연령대에 상관없이 누구든지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 재미난 플레이를 예상할 수 있어요. 

 PC리듬게임 - 디제이맥스 컨트롤 마우스

 

리듬에 맞추어 나가면서 마우스를 컨트롤해주시면 충분히 높은 난이도에서도 좋은 점수를 만들어 나갈 수 있어 미션을 알맞게 클리어 해낼 수가 있으니 열심히 이동해오는 막대기를 아이콘과 정확하게 일치할 때 마우스를 눌러 주세요.

본격적인 리듬 게임이 플레이 되고 있어요. 좌측에서 우측으로 두 방향으로 이동을 하면서 막대기가 아이콘 쪽으로 이동을 하고 있으니 유저께서는 막대기와 아이콘이 무조건 일치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해당 게임은 초보자라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튜토리얼이 제대로 갖추고 있으니 충분히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으니 지금부터 높은 단계까지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신경을 써나가 주셔야 합니다.처음 게임을 시작 전에 여러 가지 노래들이 주어지고 있답니다. 각 노래마다 난이도가 쉬운 것부터 시작하여 보통 아주 어려운 난이도로 설정이 되어 있으니 원하는 난이도를 선택하여 미션을 진행하여 주세요.

 

게인 최상단에는 위에 체력 게이지가 나타나 있어요. 아이콘을 제대로 막대기 가 지나갈 때 마우스를 눌러 주지 못하면 점차 적으고 깎여 나가고 있으면서 모두 깎여 버리게 되면 P 미션은 종료되고 말아 버린답니다.참 재미있고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일반 pc 게임으로 많이들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예전에는 휴대용 게임으로 등장하여 많은 인기를 누려 왔는데 이렇게 플래시 게임으로 즐길 수가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화살표가 주어진 곳에서는 마우스를 해당 방향으로 길게 드래그 해주셔야지 체력이 깎여 나가는 것을 막아 낼 수가 있어요. 이렇게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가기 위해서는 알맞게 마우스를 컨트롤해주셔야 합니다.즐거운 음악소리와 함께 플레이하고 있는 리듬형 게임으로 신 나는 음악소리와 함께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는 즐거움을 보여 주고 있어 예전에 휴대용 게임기로 즐겨 했던 생각이 문득 생각나게 하는군요.

 

 

손가락으로 펌프나 디디안을 플레이하였던 것만큼 놀라운 재미를 보여주고 있어요. 해당  예전 리듬 음악처럼 보다 진정한 재미를 안겨다 주고 있으니 절대 플레이하는 동안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각 스테이지를 이렇게 클리어하게 되면 등급을 획득해 낼 수가 있는데 가장 높은 점수를 S로 되어있으니 열심히 진행하시면서 S 등급을 획득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신경을 써나가면서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정해진 리듬에 맞게 아이콘이 생성되어 있으니 박자를 맞추어 나가면서 미션을 충분히 진행하여 해당 게임을 즐겁게 지행할 수 있어요. 최고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 목적으로 퍽팩트로 한번 미션을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요.마우스로 일자 모양의 막대가 모두 지나기 전에 아이콘을 차례대로 빠르게 눌러 주셔야 하는데 무조건 박자에 알맞고 정확하게 눌러 주어야지 너무 늦거나 하면 체력치가 점점 깎여 나가게 되어 있답니다.

 

PC리듬게임 디제이맥스하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즐거운 노랫소리와 함께 플레이하고 있다는 장점을 보여 주고 있죠. 해당 게임을 하면서 예전에 오락실에서 즐겨 하던 비트 메이아만큼 우수한 작품성을 지니고 있어 플레이하는 동안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한번 시작하면 꽤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할 만큼 강력한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재미를 더 활성화시켜 주고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