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시간때우기좋은플래시게임 -드래곤프린센스

 

 

☆시간때우기좋은플래시게임 너무 나도 귀여운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 해나가면서 완성하는 형태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특히 맵마다 동료들과 힘을 합쳐 여러 형태의 공격 무기를 사용하게 되어 더욱 수월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어요.

 

컨트롤 WASD

 

 

총 열 명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주인공과 함께 몬스터 사냥 애 나서고 있어요. 특히 영웅들마다 서로 다른 무기들과 필살기를 사용하고 있어 다양한 공격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이렇게 빈 슬롯이 3개가 주어지는데 마지막 게임을 플레이한 다음 게임을 세이브 할 수 있게 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한결 편안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적지 않는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시간때우기좋은플래시게임은 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짜릿한 슈팅감을 즐길 수 있는 재미를 보이는데 주위에 있는 많은 동료들을 구출해 내면서 함께 힘을 모아나가면서 싸움을 순조롭게 합니다.이렇게 웨이브가 본격적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위에 동상처럼 되어 있는 동료 곁으로 가면 동행하면서 두 가지의 속성을 지닌 무기를 사용하면서 더욱 편안히 스테이지들을 완료해 나갈 수 있게 된답니다.

 

주인공에게 하트 모양으로 체력을 나타내고 있는데 2번의 공격을 당할 때까지는 상관없지만 3번의 공격을 당할 때는 어쩔 수 없이 쓰러지고 말아 버리고 있는데 조심스럽게 이동하면서 체력 아이템을 먹어 주세요.중간마다 보스급 몬스터가 등장하여 강력한 공격을 펼치고 있어요. 혼자의 힘으로는 아무래도 임무를 완료하기는 힘들게 설정이 되어 있는데 친구들과 힘을 합쳐 싸워야 합니다.

 

이렇게 여러 명의 인형 같은 영웅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히어로마다 총 다섯 가지 마법과 기술들을 활성화할 수 있는데 열심히 모든 기술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하세요.이런 한 번에 실수로 공격을 당해서 하트가 하나 날아가 버렸네요. 더욱 섬세한 컨트롤을 하면서 과제들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시고 동료들을 끌고 다닐 수 있는 데로 함께 하시는 것이 좋아요.

 

몬스터들도 이렇게 체력 게이지가 주어지는데 한 마리씩 일 좀 사를 하여 빨리 제압할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여러 마리를 한꺼번에 공격을 행하는 것보다는 더욱 나은결과를 얻어 낼 수가 있습니다.이렇게 주인공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체력 수치를 하나더 올려서 하트가 3개가 되었답니다. 독수리 날개를 날고 공격해 오는 몬스터들을 빨리 없애면서 손 이 과제들을 마무리 할수 있도록 하세요.

 

첫 번째 웨이브의 강력한 보스로써 물고기 모양으로 생긴 이상한 녀석이 날갯짓을 할 때마다 물고기 모양의 괴물들이 몰려나와 주인공들을 마구 공격을 하고 있는데 최선을 다해 적들을 섬멸하세요.

 

 

귀요미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하고 있으면서 깔끔한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플레이하는 재미를 한층 더 더 들어 지게 만들어 놓은 작품이라 할 수 있답니다. 시간때우기좋은플래시게임 동료들이 많을수록 높은 공격력을 갖추고 있지만 아도 너무 많이 몰고 다니면 몬스터들에게 공격을 당하기 쉬워지고 있는데 힘들게 구해낸 동료를 잃지 않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