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끝없는전쟁3 게임하기 - 어려운전투 

 

 

끝없는전쟁3게임하기는 아마도 모든분들께서 정말 유명해서 다들아실텐데 상대방과 치열한 전쟁에서 살아남고 적들을 강력한 화력으로 모두 소탕해서 미션들을 클리어 하는 방식입니다. 최초진행할경우 난이도가 조금있어서 좀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정말 하다보면 자신이 완전 베테랑급 정도의 실력이 늘어난 모습을 한눈에 볼수가 있습니다.  엄청나게 험난하고 숨막히는 전투속에서 여러분들께서는 꼭 생존해서 함께하는 전우들을 구해내보시고 높은 점수를 얻도록 최선을 다해서 플레이 해주세요. 

 

이렇게 여러가지 등장하는 각종 건물들과 그리고 수많은 벙커들과 소총의 탄환을 막을수 있는 배경들로 구성되어 있으십니다. 플레이 방법은 무조건 적들을 사살해서 해당 모든 위험요소를 제거하시면 승리하는 방식이랍니다. 아주간단한거 같군요.

실제로 전쟁이 일어난다면 이렇게 치열하게 다리와 탈그리고 목까지 잘린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정말 해당 끝없는전쟁3 무적모드에서도 정말 잔인한 모습들이 많이 연출이 되는군요. 아무리 북한이 미워도 전쟁만큼은 절대 나지않도록 우리 박근혜대통령님께서 잘 이끌어 주실꺼 같네요. 상대방을 일단 위에 화면처럼 모두 제거를 진행해주세요.

 

갈수록 판에서 많은 구성요소들이 바뀌게 되는데 시기절적한 타이밍에 무기들과 아니면 수류탄들을 바꿔서 적들의 진지에 발사하거나 수류탄을 투척해주신후에 적을 완전 척절해주시는 능력을 발휘해 주세요. 그리고 각 판이 끝나게 되면 이렇게 여러 무기를 선택할수잇는데 잘 선택해서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세요.

 

끝없는전쟁3 게임하기에서 가장  주의해야 할 건 각 건물들에 투입할때는 반드시 긴장을 하셔서 오히려 억공격을 당해서 죽지않도록 주의하시면서 해주셔야합니다.강력한 화력으로 적을 순식간에 모두 몰아서 없애주셔야 하고 여기서는 잘보일지는 모르겠는데 밑족오른쪽에 오토바이까지 세워진 나치의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우와 여기서부터는 본격적으로 미군에서 운영하는듯한 헴머랑 비슷한 장갑차가 등장하는데 이 장비의 경우에는 방어력이 강해서 총탄이 날라와도 막을수가 있는데 뒤에 숨어서 적들을 스나이핑해서 몰살시켜주시면 되세요.

 

아까도 언급해드렸듯이 여리서는 생명력을 지속시키고 채워주는 구급함 빨간색을 드셔야만 생명을 치유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게이지가 높이 차있는상태에서 무작정 드시려고 하지말고 자신이 타격을 받아서 생명이 위급할때 타이밍에 맡춰서 드셔야만 더욱 좋겠지요.

너무너무 치열해서 어떤게 보면 잔인할수가 있는데 너무 어린 유치원생분이나 아니면 1학년2학년등의 초등학교 학생분은 가급적 플레이를 자제해주세요. 어릴대 이렇게 피같은걸 많이 보면 않좋다고 하고 폭력적이 될수가 있다고 하니 신중히 하실때는 생각해주면서 부탁할께요. 이건 강요는 아니랍니다.

 사람그러니까 군인만 나오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장갑차도 등장하고 그리고 강력한 화력을 지녀서 모든 건물들을 초토화 시키는 탱크까지 전부 등장을 하게 됩니다. 각 여러 적들과 장비들은 여러분들이 상황에 맞게 잘 무기들을 이용해서 파괴를 하셔야 순조롭게 엔딩을 볼수가 있습니다. 

 또한 일반소총부터 해서 여러가지 무기들인 장총그리고 기관단총 그리고 엄청많은 무기들중에 여러분들이 직접 선택해서 자신에게 최적화된 무기로 전투임무를 수행또한 가능하시답니다.끝없는전쟁3 게임하기를 오늘 토요일날에 신나게 해서 불토저녁의 시간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