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위에 영상도 첨부하는데 고수에요. 여러분들이 플레이하기전에 배워서 하면좋아요!!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 바로시작하기 링크사이트

fenglee.com/game/aog

 

여러가지 돌연변이들을 여러분들께서 단검을 이용해서 목덜미를 잘 조준해서 나온녀석들을 전부제거를 해야합니다. 초반에는 조준하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지만 시간이 흐름으로써 그 힘든 컨트롤을 여러분들께서 쉽게 할수있을껍니다.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는 복잡다양 이부분은 링크를 통해 사이트이동후에 자세히 나옵니다. [힘내세요!!]

 

이런 좋은 작품이 이렇게 플레시로 출시 되어 많은 분들이 현재 까지도 실시간으로 즐기고 있는데 여러분도 재미있게 한번 시도해 보세요.

 

거인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죽음의 전투를 치루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요. 주인공 에렌과 미사카사 아르민 세명이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있으며 해당 이름으로 되어 있는 작품들이 수두륵 할만큼 다양한 곳에서 제작이 되었답니다.

 

이번 게임의 가장 특별한 즐거움이라 한다면 바로 만화속에서 보았듯이 실제 내가 입체 기동 장치를 직접 사용하는 것과 같은 기분을 전달 받을수 있다는 것입니다. 

 

.누구나 재미나게 즐길수 있는 3D게임으로 한때 우리나라에서 주말마다 방영이 되었던 작품으로 극찬을 받아 왔지요. 또한 극장판으로도 상당한 인기를 누릴만큼 작품성이 풍성하여 많이들 즐겨 보았답니다. 

양하고 소름끼치게 높은 건물 위로 뛰어 올라 앵커[이거 전문용어라고 하더라구요. 주인공들이 가지고 다니고 건물등에 밖는걸 이거라고ㅋㅋㅋ....]를 박고 이동하는 모습을 바라 보면 엄청 즐거움을 느낄수 있으세요.

※다하지만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를 하면서 조심해야할껀 애니에서도 그렇듯 이 겜에서도 자칫 한번의 실수가 그녀석들의 입안에 들어갈수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서 죽지않도록 잘 조심해서 플레이를 해야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하는데 지금 입체기동을 잘 작동해서 모든 나오는 녀석들을 제거를 해보세요. 오늘은 어린이날이죠~ 여러분들이 나라의 기둥이에요. 열심히놀고 공부도 열심히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