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레바의 모험 2.8게임하기

 

☆캐릭터의 종류도 다양하고 스킬 또한 각자 다른 것을 사용하고 있어 골라가면 플레이하기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가격한 파괴력을 자랑하고 있는 웸퍼마스터가 그들 중 컨트롤하기도 수월하고 스킬도 대체적으로 강인함 느낌을 전달해 주고 있어요. 

레바의 모험 2.8게임하기 플래시내부 참조 그게더 정확하고 쉬움

이건 아마도 전부 해보셨던분들은 아실테지만 카카오님께서 던전파이터를 베이스로 만든 겜이랍니다. 각 몬스터와 대화를 나누면 열심히 사냥을 하면서 즐겁게 플래시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스토리가 재미있어서 마지막 엔딩까지는 꼭 도달하고 싶은 마음까지 나오게 하는겜중에 하나인거 같더라구요.ㅋㅋ

 

플래시 시작 전에 연습 모드가 준비돼 있어 한번 들어가 어떤 방식으로 몹들을 공격하는지 배워 갈 수가 있으며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성향에 맞는 것을 찾아 내 주시는 것 또한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커다란 역할을 보여 주고 있답니다.

먼저 미션에 돌입하게 되시면서 정해진 시간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모든 시간이 소진돼 버릴 때까지 임무를 완료하지 못해 낸다면 아쉽게도 실패를 하고 다시 처음으로 리셋으로 해야해서 조금은 짜증나고 번거로울수가 있지요 ㅠㅠ

 

그래픽 사운드 둘 다 이 정도쯤이면 괜찮은 수준에 달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킬들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이 되어 있어서 오늘 첫 시작하는 분들도 해당 레버 게임을 잘 즐기실 수 있답니다.

이번 레바의 모험 2.8게임하기에서는 각 미션에서 등장하고 있는 수많은 적들을 제거하면서 획득하게 된 아이템을 착용하고 자신의 전투력을 점점 높여 나가는 방식으로 일종의 알피지 형태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