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레바의 모험 3.0 레전드무기 게임하기

 

각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몹들이 출현하고 있으며 단계가 높아지면서 강력한 체력과 공격력을 동반하여 주인공들을 거세게 몰아붙이고 있어 조심스럽게 피해 나가면서 약점만을 공략해 주셔야 합니다.

 

레바의 모험 3.0 레전드무기 게임하기 게임내참고

 

 

레인저의 필살기를 사용하게 되면 일정 시간 적들은 움직이지 못하게 하면서 저격용 소총을 이용하여 마치 FPS에서 쉽게 보여 주고 있는 스나이퍼처럼 스코프를 이용하여 일정 시간 적들을 타격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도 무료로 이만한 작품들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기도 하지요. 꼭 토끼 모양의 캐릭터로 많은 분들에게 귀여운 느낌을 전달해 주고 있으며 처음에는 레버 혼자만 등장하였는데 버전 업데이트로 인해 많은 주인공들이 등장하고 있게 되었답니다.

1초 만에 열 번 이상 타격을 가할 수가 있어 역시 다른 전투와는 비교하여도 절대로 딸리지 않는 퀄리티를 지니고 있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한 정확하면서도 신속한 스킬 조합이 중요성을 많이 찾이 하고 있어요.

 

스킬들을 사용하게 되면 일정치 마나가 소비되고 있으며 해당 푸른색의 게이지가 모두 사라지게 되면 더 이상 강한 필살기를 쓸 수가 없지만 마나 회복 물약을 먹어 주시면 바로 어느 정도 다시 정신력이 충전되고 있답니다.

※레바의 모험 3.0 레전드무기 게임하기는 난이도 조절에 있어서도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누어져 있어 고수들을 당연히 가장 어려운 것을 선택해 주시고 초보자들께서는 제일 쉬운 것을 선택하여 제일 쉽게 진행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