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스릴감 있고 짧은 시간에 만족도가 높은 플래시 게임을 찾는 모든 분들께 괜찮은 작품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예전 스마트폰으로 출시된 것으로 현재까지 많은 버전 업그레이드에 걸쳐 지금과 같이 컴퓨터 버전으로 재탄생 하였답니다. 이렇게 재미있고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한 게임으로 현재까지 높은 인기도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 점프 마우스버튼 아니면 방향키 위키로 점프시도!!

스테이지는 총 5종류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 가장 쉬운 것도 솔직히 엄청 어려워요. 특히 처음 시작하는 분들 수십 번은 죽고 계속해서 도전해야지만 제일 간단한 미션을 공략하실 수가 있답니다. 일정 한 거리를 벗어나게 되면 한 단계씩 난이도가 올라가면서 흘러나오는 음악 소리 또한 조금 더 빨라진답니다.

예전부터 참 유명했던 작품이지요. 기하학적 배열을 의미하는 제목으로 오로지 앞만을 바라보면서 절대로 멈춰 서지 않고 어떤 위험이 도살이고 있다 해도 두려워하지 않으면 무한 전진만 하지요.

 마지막 5단 계까지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수백 판 이상을 플레이해야만 가능할 것으로 보인답니다.

집중하면서 플레이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정신이 혼미해질 만큼 빠져드는 것을 느낄 수 있으니 까요. 

물론 복잡한 조작이 아니라 마우스 클릭 하나로 모든 함정들을 벗어 날수가 있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모든 게임은 시간만 투자하면 누구든지 고수가 될 수 있으니 아루 무리하지 않고 꾸지의 플레이를 하게 된다면 고수는 되지 못하더라도 중수 이상을 될 것이라 개인적인 판단이 든답니다.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실제 몇 번만이라도 해본 유저들은 매우 어려운 작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