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박스헤드 좀비워 (Zombie War)

 

아직까지도 박스 헤드를 모르는 분들이나 또는 한 번도 즐겨 보지 못한 분들께 소개 드립니다. 정말이지 플래시 하면 요즘 들어서 많은 분들이 쉽고 편안히 이용하는 게임 중 하나라 할 수 있답니다.

 가장 커다란 이점이라 몇 가지 말한다면 내가 원할 때 느긋하게 다운로드 가 필요 없이 바로 실시간으로 바르게 진행할 수가 있으며 비용이 전혀 들지 않고 있다는 것을 말할 수가 있어요.

 

박스헤드 좀비워 (Zombie War) 이동 방향키 사격 Space bar 무기 선택 숫자키

이번은 일종의 슈팅 액션으로 감히 타격감 하나는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줄 수 있을 정도로 중독성과 재미가 높은 단계에 이르고 있답니다. 각 스테이지에 출현하고 있는 레고 모양의 좀비를 공격하면서 점수를 모아 주시는 임무를 진행하게 되지요.

입구가 보이는 곳에 전투를 할 때보다는 넓은 공터 같은 곳에서 싸울 때가 왠지 더욱 어려움을 느끼게 됩니다. 

사방 팔방이 입구가 될 수가 있어 이리 출현하는 것을 예측하지 못하니까요.


총을 쏘면서 머리 위에 숫자가 줄어들고 있어요. 이것은 바로 현재 사용되고 있는 무기의 탄약수를 보여 주고 있는 것으로 0이 되면 자동으로 처음 지급되고 있는 권총으로 교체된답니다.


플레이시에는 여러분들의 순발력을 모든것을 다 보여야 나타나는 모든 좀비녀석들을 무찌를수가 있습니다. 우물쭈물하다가는 어느순간 다이가 되어 버린 여러분들을 볼수가 있는데 순발력과 그리고 머리를 잘 굴려서 몬스터들을 모두 처치를 해야겠지요.

미성년자들께서 하기에는 조금은 잔인한데 그이유는 적을 공격할때에 피까지 전부 보여서 자극적인걸 싫어하시는분들께서는 피하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하지만 이런 슈팅겜을 좋아 하시는분들은 이정도만한 스릴넘치는 슈팅은 없다고 말씀드릴수가 있겠습니다.

박스헤드 좀비워 (Zombie War)무한으로 사용할 수가 있는 권총 외에는 모두가 탄약이 소모되고 있답니다. 하지만 중반으로 넘어 가게 되면 빨간 몹이 계속해서 등장하여 무기는 충분히 지급되고 있어 걱정할 필요성이 없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