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박스헤드좀비워 -총게임 

 

 

박스헤드좀비워 게임에서는 5개의 룸에서 펼쳐지는 생존형 슈팅 플래시게임인데 사방팔방에서 아주 느림걸음으로 몰려나오는 좀비들을 잡아 나가면서 높은 점수를 취득해나가며 오래 살아남는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사용자가 원하시는 다섯 가지 형태의 방에 들어가 무차별 공격을 해나가면서 다양한 무기를 습득하여 단축키를 사용해 계속적인 사격을 펼칠 수가 있지요.

박스헤드좀비워 이동 방향키 사격 Space bar 무기 선택 숫자키

 

 

 

 

 

 

 

얼마 전부터 시리즈를 즐겨 봤는데 하나만 제대로 즐길 줄 안다면 거진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다른 작품도 아주 문제없이 쏠쏠한 즐거움을 느끼시면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주무기와 보조무기들을 번갈아 가면서 때에 따라 또는 위급한 상황이 오면 사용하면서 다가오는 좀비들을 무차별 공격을 해주기만 하면 간단히 임무를 완성해 낼 수 있게 된답니다.

유령처럼 두 팔을 나란히 한상태로 천천히 다가와 주인공의 소중한 생명치를 깎아 내리고 있습니다. 빨리 앞에 있는 나쁜 괴물들을 물릴 칠 수 있도록 빠른 손놀림을 보여줘 보세요.바리케이드가 쳐져 있는 곳에서 자동 터렛들이 마구 사격을 하고 있습니다. 제아무리 많은 적들이 몰려와도 함께 싸우면 쉽게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가 있습니다. 큰 부담은 없답니다.

빨간색으로 푸른 초원을 뒤덮고 있을 정도로 끔찍하게 피를 너무 많이 흘리고 있는 좀 빚들 원례 이 녀석들을 피를 흘리지 않는 것이 정상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아닌가요.헉 이런 콤보 킬 수가 699나 되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최고 기록은 우선 따놓은 당선이라 해도 될 만큼 많은 괴물들을 단시간에 모조리 제압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세요.

혼자가 이렇게 많은 놈들을 물리치고 있는데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강력한 몬스터들이 뭉쳐 나와 공격을 펼치고 있습니다. 가급적 이동사격을 도모하면서 플레이해야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여러분께서 사용하는 무기 중 강력한 화력을 지닌 범위 공격형 무기도 주어지고 있습니다. 한번 주위를 돌면서 몬스터들을 뭉쳐 놓은 다음 몰이사냥용에 사용해도 참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답니다.

혼자서 본진 밖으로 너무 멀리 나가지 마시고 본부에서 공격하는 터릿과 함께 사냥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시는 것이 체력을 조금이라도 아껴 가면서 더욱 오랫동안 계속시킬 수 있을 거예요.어려운 난이도는 아니지만 상당히 꾸준한 컨트롤을 보여 줘야만 만족할 만큼 점수를 따낼 수 있게 됩니다.장난감 모양으로 만들어진 좀비들이라 거리감 없이 처치해 나가면서 가장 높은 점수를 취득하여 기록 경신에 한번 도전도 해볼 수 있도록 하세요.

 

박스헤드좀비워는 막강한 박진감과 공격감을 많이 느낄 수 있는 플래시게임을 찾는데만 박스 헤드 시리즈를 한번 즐겨 보기실 권해 드립니다. 많은 시리즈로 구성이 돼있는데 하나씩 진행하면 솔솔 치 않은 재미와 생각보다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점도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시간만은 주말에 즐기시기에 안성맞춤일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