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상어게임  - 스트레스풀기

 

무시무시한 공포를 주는 상어게임인데 휴가철 많은 인파들이 모여와 유원지에서 재미있는 휴식을 즐기고 있는데 웬 상어 한 마리가 나타나 무지막지한 공격을 하면서 사람들을 잡아먹으면서 바다 강물에 떠다니는 배들을 모조리 파괴하고 있어요. 이번 게임 방식은 여러분께서 식인 상어를 컨트롤하여 멀리 이동하면서 보다 많은 사람들과 장비들을 처 부셔야 높은 점수를 취득할수 있어요.

 

죠스 상어게임 조정법: 방향키 물기 Ctrol or A

 

 

우와 식인죠스가 이렇게까지 많은 사람들을 잡아먹어 나가면서 비행기까지 부숴버릴 줄은 상상하지 못했는데 그야말로 로봇으로 만들어 놓은 듯 너무 강력한 이빨을 가지고 공격을 해오고 있답니다.아름다음 여성을 잡아먹으려 고 하는데 도와달라는 요성을 마구 하고 있어요. 하지만 점수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인정사정 봐주지 않고 무조건 많이 잡아먹어 줘야만 높은 점수를 취득할수 있어요.

 

어느덧 점수를 3만 점 이상 올라가고 있는데 아직 까지는 점수 갖고는 좋은 랭킹에 들어갈 수없는데 조금만 더 노력을 해주면서 적절한 컨트롤을 해주여야만 좋은 움직임을 보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조용하고 즐겁기만 한 이곳에 어찌 이렇게 무서운 괴물이 오게 된 것일까요. 아주 넓은 바닷속에서는 서식하는 식인 싱어가 강물에 올라와 이렇게 참혹한 일들을 벌이고 있습니다. 공격감 하나는 확실히 느끼룻 있어요.

 

강 속으로 깊숙이 내려와 올라가 주시면 상당히 높이 점프를 하면서 공중을 날아다니는 비행체를 파괴하거나 이빨로 물어 잡아당기면서 물속에 빠뜨리고 있어요. 덩치가 더욱 큰 것일수록 높은 점수를 얻어 낼 수 있어요.강물에 빠져서 수영을 하면서 열심히 도망치는 아져 시 헬프 하면 살려 달라고 구조요청을 하고 있지만 주위에 아쉽게도 전혀 도움을 주는 사람들은 없으니 그냥 쉽게 잡아먹어 주시면 도리 것 같아요.,

 

실제 사진을 찍어 놓은 듯 무서운 이빨을 들어 내고 있는데 사진이 나타나려면 한 번에 아주 높은 점수를 얻어 내어야 이번 그림이 나타나게 돼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랭킹에 들고 싶다면 열심히 해보세요.죠스를 잡으러 군인 턴투헬리곱터를 동원하여 공격을 하고 있지만 오히려 강철을 두부처럼 잘라버리는 강력한 이빨을 지닌 식인괴물을간단하게 헬기를 쉽게 잡아 강물 속으로 빠드려 버린답니다.

 

 

이제 조금만 더 진행한다면 백만 점도 충분히 올릴 수 있을정도로 어청 난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더욱 노력하면서 제한 시간 동안 조금이라도 멀리 이동하면서 장비들을 파괴해주시면 된답니다.생각보다는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것만큼 아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편안히 플레이할 수 있어요.

 

죠스가 나타나자마자 만은 사람들이 살려달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상어게임은 너무나도 리얼즈 하다는 느끼지 들고 있어요. 공중에 떠다니는 헬리콥터나 비행기는 점프로 이빨로 물고 매달려 밑으로 계속 내려와 강물에 빠뜨리게 해야만 점수를 취득해 낼 수 있지요. 특히 연속해서 높은 점수를 취득해낸다면 오른쪽 하단에 상어 마크가 나타나 면서 더욱 실감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오늘 속시원히 스트레스 한방 날려 볼 수 있는 게임을 한번 열심히 진행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