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졸라맨게임 -액션격투

 

 

☆졸라맨게임을 지금부터 하실텐데 조금은 단순한 캐릭터인 졸라맨이 등장하여 멋진 액션을 선보이는 플래시게임인데 적들이 여러가지 무기들을 사용하며 공격을 해오고 있어요.연속해서 적들을 처리한다면 영화 속의 액션 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들게 된답니다. 너무 늦게 누르게 되면 주저 없이 졸라맨이 죽어 버리고 있지만 무한으로 캐릭터가 살아나니까 걱정하진 마세요.

 

기본 졸람맨게임조작법 : ←↑↓→ (방향키)

 

 

한통의 편지에 너무 가슴 아파하는 주인공 도저히 화를 참지 못하고선 이렇게 혼자서 무서움을 떨군 체 모조리 슬어 버리겠다는 굳은 심념을 가지고 적들을 하나둘씩 제거 해나가고 있어요. 에고 이런 한 마리만 잡고 그 자리에 그냥 누워 버렸는데 하필 방향키를 잘못 눌러서 위에서 적군이 내려와 칼을 들고 난도질을 해버리는 그냥 비명 한마디 못하고 이렇게 죽어 버리는군요.

 

 

언덕 꼭대기에서 바주카포를 이용하여 공격하려 하는데 무식할 정도로 무서운 나쁜 졸라맨들 기갑 무기도 아니 어지 인간 한 체 이렇게 무서운 공격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일까요. 해해 이렇게 창을 던지고 한 마리씩 제거해나가면서 적절한 컨트롤을 해주시면 보다 낳은 모습으로 멋지게 플레이 될 수 있습니다. 너무 성급하게 진행하지 않도록 노력해주세요.

거대한 칼을 들고 설치는 녀석들을 열심히 제거해주시고 숨어가 뿔 정도로 정신없이 공격해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소녀 쉴 틈을 주지 않고 있습니다. 최대한 캐릭터가 죽지 않도록 해주세요. 죽지 않고 계속해서 적들을 물리치게 되면 콘도가 발동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10콤보 이상 올릴 수 있도록 최대한 신경을 쓰시면서 좋은 점수를 얻어 낼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온 사방이 적들의 시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참으로 처참한 관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남아 있는 적들을 숫자를 셀 수 없을 만큼 마련되어 있습니다.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여러분께서는 운영을 하시다가 실수를 범해 죽게 되면 스페이스 바를 눌러 바로 제 시작이 되고 있습니다. 화살표를 빠르게 눌러 주도록 하시고 재미난 리액션을 감상하도록 하세요.

 

허걱 이런 연기 옥도 아니고 이런 과공할 위력을 지닌 것이 사용자께 날아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과연 어떤 방법을 통해 이 어려운 난관을 안전하게 헤쳐나갈 수 있는 걸까요 .앞쪽의 절벽에 향해서 엄청나게 강한 따발 기관총을 갈기는 적을 모조리 소탕을 지금부터 진행해주세요!적들이 나타날 때마다 화살표 방향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똑같이 키보드 방향키를 눌러 주신다면 상황에 맞게 적들을 무찌르고 있어요.

어떤 강력한 무기도 주인공은 제압할 수 없을 정도로 날렵하고 고도의 무술을 지닌 용사이기 때문에 키보드 컨트롤만 실수 없이 진행 시켜주신다면 모든 적들을 마지막까지 물리칠 수가 있습니다. 순조로운 미션 클리어가 예상되고 있답니다. 편지 한통을 읽고 못된 무리들을 혼내주기 위해 무기도 없이 맨주먹으로 적진으로 쳐들어간 졸라맨 역시 놀라운 운동신경을 보여주고 있어 제아무리 막강한 공력력을 지녔다고 해도 잡을 순 없을 거예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