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총 플래시게임 -추천슈팅-

 

 

☆최강으로 재미난 총 플래시게임은 아주넓은 대지 위에서 영웅들이 등장하여 모든 지역을 활보하는 날파리들을 제압하는 게임인데 영웅들이 등장하여 모두 제거해나가는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입니다. 처음 이용하는 거는 분들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간단한 튜토리얼과 함게 플레이 되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진행할 수 있어요. 3가지의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앞으로 날아오는 파리들만 잘 잡아 주시면 각 지역에 나타난 모든 살인 곤충들을 모두 잡아놓을 수 있게 됩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서 벌레들을 찾아 나서는 주인공들 꼭 이번 게임을 진행하고 있으면 오락실에서 총을 잡고 마구 쏘는 게임처럼 플래시게임도 화면으로 다가와 튀어 나올듣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원형으로 이루어진 점선은 조진관으로 이 안에 들어온 벌레들은 무조건 사정없이 죽여주면서 저 뒤에 밀려 나오는 곳까지 모두 제거하면서 다른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번에는 아주 뛰어난 공격력과 멀리 있는 것조차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저격용 총을 하여 사요 확대 기능 스코프를 활성화한 모습으로 엄청 떼거리로 몰려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한 마리씩 잡는 건 시간 낭비겠죠.그냥 사정없이 마구 총질을 해주시면 펑펑 터져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가까이 다가와 공격을 하기 전에 많이 제거를 해야 안전하게 과제들을 클리어 해낼 수가 있게 됩니다.

 

 

총 플래시게임의 노하우는 우선 가까이 있는 몬스터부터 제거해주시고 그다음 뒤에서 밀려 나오는 파리들을 공격해 주시는 것이 조금이나 만 주인공을 지키면서 플레이를 할수 있으며 오랫동안 계속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너무 많은 날파리 때들이 근거리까지 밀려오게 만든다면 한순간에 주어진 체력이 다 빠져 버리면서 쉽게 주인공이 죽고 과제들을 아깝게 실패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플레이해야 합니다.

 

처참한 벌레들의 공격에 몸숨을 읽는 꿈을 꾸고 잠에서 일어난 주인공 게임은 여기서부터가 본격적인 플레이가 시작되고 있답니다. 간단한 튜토리얼과 함게 본격적으로 전장에 투입해 보세요.푸른 바다에 위에 전함이 한대 놓여 있군요 주인공은 헬리콥터를 타고 각지에 몰려나오는 벌레들을 소탕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주인공혼자서 헌신을 다해 몸을 아끼지 않고 싸움을 펼친답니다.

 

참 많은 지역이 벌레로부터 습격을 당하고 있는데 여러분들께서는 빠른 시간 안으로 못돼먹은 것들을 빠르게 잡아 줘야만 더 이상 사람들이 의미 없는 죽음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답니다.

 

엄청 넓은 벌판들을 이동하면서 공격해 오는 벌레들을 권총 기관총 단검 등을 이용하여 모두 물리쳐 주시면 과제들을 클리어하고 또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여 못된 벌레들을 잡아들이고 있어요. 화면 앞으로 다가와 날렵한 공격을 하고 있어 주인공의 소중한 체력 게이지를 점점 빼앗아 가고 있습니다. 히어로가 죽지 않을 수 있도록 에너지 관리에 신경을 써가시면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착을 할 수 있게끔 해주시면총 플래시게임은높은 점수를 취득해 나갈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