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보스사냥게임 - 재미있는슈팅하기

 

 

보스사냥게임은 각 스테이지마다 무서운 괴력을 지닌 보스들이 등장하여 치열한 공격전을 펼치는 플래시게임인데 서바이벌 형식으로 보스와 일대일 대결을 펼치고 있어요. 보스를 완벽히 쓰러뜨리게 되면 또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같은 방식으로 공격을 계속하게 되지요. 주인공 체력이 다 떨어지게 되면 각 스테이지에서 취득한 머니를 이용하여 많은 스텟을 한 단계씩 올려 나가면서 더욱 성능이 좋은 상태로 보스들을 더욱 쉽고 빠르게 제압할 수 있어요.

 

보스사냥게임조작; 마우스 쉴드 : 클릭

 

수십 마리의 다양한 공격을 펼치는 보스들이 마련되어 있는 있습니다. 적지 않는 시간을 때우기에 상당히 괜찮은 작품으로 총알을 피하는 슈팅게임 잘하는 분들께서는 쉽게 플레이할수 있을 겁니다.이렇게나 만은 동전들을 드롭하고 있어 쉽게 한 단계식 스텟을 찍어 나갈 수 있어 심심치 않은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더욱 열심히 노력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하나의 강력한 보스를 잡아내려면 뛰어난 컨트롤을 보여주어야 하는데 조작감이 약간 떨어진다는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순서에 걸맞게 진행하면서 도중에 포기하는 행동은 하지 않을 수 있도록 하세요.네번째 성인장 보스가 나타나 여러분을 또다시 공격하고 있습니다. 좀처럼 수많은 공격을 피해나기 너무 힘들게 느껴지고 있지만 업그레이드를 해준다면 분명 쉽게 문제의 해답안을 찾아 낼수 있답니다.

 

거대 오징어 한마리가 등장하여 온사방으로 미사일을 날리고 있어요. 한방 맞으면 소중한 체력이 한칸씩 내려가지만 보스와 정면으로 충돌을 하게 된다면 체력이 3칸 이상 줄어 들고 만답니다.참 느끼하게 생긴 대왕 오징오 보스녀석 방어력이 다른 녀석득과는 특이하게몸주위가 철갑으로 되어 있는데 좀처럼 잘 죽지 않는 성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차를 가하면서 집중 사격을 펼쳐 주세요.

 

이번 것은 두 번째 판과 비슷하게 생긴 탱크가 한층 더 성장하여 다양한 무기들을 장착하고 공격을 하는 것 같군요. 뭐 크게 어려운 미션은 아니므로 충분히 간단하게 소화해 낼 수 있을 겁니다.아주 날카로운 무기로 공격을 하고 있으며 주위에 거대한 화염을 내뿜고 있어 순식간에 가득인 체력이 모두 바닥이 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뜨거운 파이어 곁에 들어 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참 어렵게 수많은 보스를 물리치면서 안타깝게 죽게 되면 첫 스테이지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안 좋은 단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을 한번 꼭 보여주세요.참 많은 보스들이 마련되어 있어 마지막까지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모든 능력치들을 최대한 올려주어야 하기 때문에 엄청난 시간이 걸릴 것이라 예상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신경을 써가면서 보스사냥게임 최상의 컨트롤을 할 수 있도록 공격보다는 피하기를 더욱 열심히 해야만 안전하고 무난히 각 보스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적들을 물리쳐 나가 주세요. 우선 여러분들께서는 많은 돈을 먹어 가며 제일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것은 무기 대미지 먼저 올려 주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