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하기 - 총싸움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하기은 전 세계를 위험에 빠뜨려는 악마 군단들을 물리치기 위해 여러 명의 전사들이 등장하여 험난한 모험을 펼치면서 최고의 액션 슈팅을 보여주는 환상적인 플래시게임입니다. 서로 다른 무기들을 보유하고 있어 네 명의 캐릭터를 하나만을 선택하여 적들과 총격전을 멋지게 펼쳐 주면서 주어진 과제들을 클리어 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스타크래프트 마린처럼 완전무장을 하고 기관총을 들고 경계를 펼치고 있는 히어로 웬만해서는 단단한 전투복을 일반 총알로는 뚫을 수 없을 정도로 내구성이 무척이나 뛰어나 보이고 있어요.적군 한 마리가 공격을 하는 데 역시 딱 보아도 범죄자처럼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봐주지 마시고 범죄자들을 일망 타진시켜 나가면서 주어진 과제들을 빠르게 진행해 보이세요.

 

좌측 하단에 생명력이 주어지고 있으면 최초100부터 시작하는데 현재 15가 달85가 되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각별히 주의를 가지고 적들의 공격에 체력이 제로가 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해요.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하기 은미니맵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가끔 살펴보면서 현재 위치를 잘 파악해 주셔야 보다 효과적과 전투를 벌여나가면서 순조로운 미션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머릿속으로 어느 정도 신경서 가면 진행해 주세요.

 

 

두꺼운 미사일들이 공격하는데 이것을 사람들이 쏘는 일반 총알하고는 전혀 다른 대미지를 부여하고 있어 한방만 맞아도 체력이 팍팍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욱 조심하세요.아이는 예고 없이 숨공격하는 녀석들 때문에 에너지가 8 남았답니다. 이제 그 어떠한 공격을 살짝만 닿아도 캐릭터가 사망하고 마니 마지막 죽는 순간까지 단 한 마리의 적이라도 더 잡아 줄 수 있도록 하세요.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적들이 우굴거리는 본진 안에서 좋은 무기를 들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편안한 전투를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약간 난이도가 있는 편이라서 초보자들을 조그 힘들 것 같아요.좌측에는 여러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우측에선 적들의 공격을 받을 때 최대한으로 대미지를 흡수해주는 방탄복으로써 가격대가 높아질수록 그 성능을 한 단계식 뛰어나답니다.

 

눈이 부시도록 조명들이 주위를 애워 싸고 있습니다. 또 다른 적들이 엄청 밀려나오기 전에 이곳에서 벗어 날수 있도록 3마리의 병사를 빛처럼 빠른 속도로 제압해주시고 오른쪽으로 초 스피드로 이동하세요.일반적인 슈팅하고는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적지 않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산탄총처럼 생긴 것을 사용하게 되면 한발의 사격으로 여려 병을 범위 공격하고 있습니다. 많은 병력들이 몰려올 때는 서로 적절한 무기를 선택하여 싸워 주시는 것이 슈팅에서 오래 살아남는 법입니다.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하기는 수많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여러가지 총기류들을 지고고 교체 해나가면서 실시간으로 적들을 공격하는 재미가 살아 있는 듯 전혀 오랜 시간을 계속하여도 심심함이 없이 플레이 되고 있어 더욱 즐거운 시간들을 보낼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