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박스해드2인용게임하기 - 좀비사냥

 

 

무더운 여름날이면 좀비들을 잡아 나가면서 시원스럽게 진행되는 슈팅게임을 즐겨 보세요. 박진감 넘쳐나는 공격감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을 찾아 플레이해주신다면 분명 답답한 더위를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거라 여겨지는데 이 박프해드를 혼자가 아닌 친구들과 함께 즐겨주시면 더욱 재미를 더해 가고 있답니다.

 

박스해드2인용게임하기 컨트롤 컨트롤 : 방향키 및 스페이스바 (숫자패드 1~0)

 

 

키보담 나을 사용하고 있어서 좋은 진행 방식을 보이는데 손 이 슈팅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어 제대로 된 박진감을 느끼실 수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복잡하지도 않으면서도 찌릿한 공격감을 안겨다 주는 그러 슈팅을 오늘 한번 즐겨 보시도록 하세요.이 게임을 통해서는 좀비가 크게 징그럽지 않게 말 들어져 있어 조금은 두담스럽지 않게 플레이할 수는 있으나 재미 하나만큼은 그 어떤 좀비 게임 못지않게 높은공격감을 보여주고 있어 후회는 안 하실 거예요.

 

위에서부터 나란히 몰려나오는 좀비 녀석들 하지만 충분한 훈련을 받아온 주인공에게는 충분한 기량을 갖추고 있는데 좀비들을 잡아 주면서 전투를 완성해 나갈수 있을리라 생각됩니다.제대로 된 스릴감을 한층 더 느껴보고 시다면 정해진 패턴대로 적들이 움직임을 주시하면서 열심히 공격을 펼쳐 나가 주세요. 간단하면서도 조율 있게 사용자께서는 모든 적들을 보다 물리쳐 나갈 수 있어요.

 

이런 빨간색으로 만들어진 도깨비 같은 좀비 녀석이 몰려나와 공격을 펼치고 있네요. 이 녀석은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원거리에서 공격을 순조롭게만 주인공이 막대한 체력 손상을 막아 낼 수가 있습니다.계속해서 이동사격으로만 공격을 이룰 수 있도록 해주시면서 정해진 임무를 완료할 수 있도록 하세요. 도망가다가 이렇게 벽이 가려져 있어 도저히 도망갈 수 없다면 어쩔 수 없이 안쪽에서 공간이 나오기만을 기다리면서 사격을 순조롭게 합니다.

 

원형으로 이루어진 무기가 3발이 발사되고 있어요 이건 3방 모두 맞는다면 아마다 캐릭터는 살아 남을 수가 없을 적도록 파워가 장난이 아니라는 것쯤은 알 수 있을거라 생각이 되고 있답니다.좀처럼 어렵지 않은 과제들을 지니고는 있지만 너무 쉽운 플레이를 보여준다고 해서 방심을 하게 되면 한 번에 훅 갈 수가 있는데 유저께서는 대체적으로 섬세함을 보여주시면서 천천히 완성해 나가도록 해주세요.

 

이렇게 잠깍할사이에 모두 무찔러 버리는 주인공 너무 멋있지 않나요. 바로 위에 네모 다란 상자가 보이는데 이것이 바로 일종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들어가 있는 상자라 보시면 되고 모든 것이 랜덤으로 주어집니다.이런 식으로 혼자 보다 누군가와 함게 플레이를 하게 되면 무시 못할 도깨비 모양의 붉은색 좀비도 없앨수 있는데 가급적 싱글로 진행하지 마시고 2인 플레이를 진행할수 있도록 해보세요.

 

 

TNT 드럼통을 파괴하여 막대한 범위 공격을 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게서는 하얀 좀비들을 물리치기 위해서 한 명이 몬스터을 몰아오는 동시에 드럼통 가까이 왔을 대 파괴해주면 주위에 있던 수많은 좀비가 한꺼번에 사라 진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