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총게임하기 - 무한슈팅

 

 

☆총게임하기는 지저분하게 생긴 여러가지 살인 벌레들이 나타나 온도시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이를 퇴치하고자 주인공이 주인공혼자서 나서면서 날아다니는 괴물 날파리들을 모두 제거해내고 있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숫자만큼 날아다니면서 공격을 해오고 있습니다. 빠른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영웅이 죽지 않고 모두 잡아낼 수가 있어요.

 

총게임하기 - 무한슈팅 조작키:공격 마우스 ,재장전 R , 줌 W/S

 

박진감이 흘러넘치는 슈팅게임인데 실제 날파리들이 날아와 공격하는 것처럼 느껴지며 플레이할 수가 있어 아주 생동감 넘친다는 것을 확실히 깨닮게 해주는 재미난 플래시게임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아무리 죽이고 또 죽여도 쉬지 않고 날아오는 괴물 벌래들 이러다가 정말 여기서 벗어나지 못해고 이 녀석들에게 잡아먹힐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빠져나갈 수 없어 자포자기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총게임하기는 다행히 꿈에서 일어난 주인공 모든 것이 꿈이었다는 것을 깨닮고 아침 일찍 일어나 훈련을 받으러 나선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튜토리얼을 들어가면서 재미난 방식으로 총 쏘는 방법을 배워 나가게 됩니다.처음 유저들께서는 3가지의 무기를 가지고 나닐 수 있는데 근거리 무리로써 직접 베거나 찌를 수 있고 권총으로는 앞에 다가오는 적 한 마리씩 정조준을 통해 잡을 수 있으면 마지막 총은 원거리 용으로 마구 난사하여 한 번에 여러 마리를 제압시킬 수 있답니다.

 

총들은 모두 다 공격치가 서로 다르게 적용되고 있으며 특히 몬스터을 명중시킬 때 몸통 부분 모다 머리 부분 곳 헤드샷을 해주면 아주 깔끔하게 단 한 방에 물리칠 수 있으나 너무 빠르게 움직이고 있어 조절하기 힘들죠.권총 한 차류룰 갖고 멀리 있는 표적판을 향해 발사하고 있어요. 이처럼 원거리에 있는 목표물을 향해 권총으로 총질을 하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넓은 들판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벌레들이 많이 춤롤 하는 곳을 일일이 찾아 나서면서 몰려오는 살인 벌레들과 멋진 한판 승부를 펼치면서 진정한 슈팅게임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게 해주는 것 같아요.우선 목표물을 정확한 조준을 통해서 공격을 해주어야 합니다. 하얀색 원형의 열십자로 된 조준과에 정확한 포인트 안에 위치해 주어야 몬스터들을 보다 쉽고 안정감 있게 제거해 나갈 수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주세요.,

 

들판을 상당히 좋아하는 벌래들 이 저 히어로가 조용히 앞으로 다가가면서 다가오는 녀석들을 한 마리씩 제거 해내면서 한 발짝씩 걸어 나가고 있는데 아직 까지는 초반이라 전혀 어려움을 느끼지 못 합니다.너무 벌레들은 천천히 화면 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무기들을 번갈아 골라가면서 적당히 사격을 펼쳐 주어야 안전하고 스릴 있는 공격을 펼치게 되면서 보다 재미있는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어요.

 

총게임하기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기 위해서는 우선 처음 사용자께서는 일반 모드보다는 캠페인 모드를 먼저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튜토리얼이 잘 돼있어 너무 쉽고 즐겁게 배워나갈 수 있습니다. 먼저 캠페인을 모두 마스터한 다음 다른 모드를 진행하시면 더욱 좋은 효과를 얻어 낼수 있을 겁니다.처음부터 쉽지 많은 않는 난이도를 갖추고 있는 플래시게임인데 적지 않은 즐거움과 공격감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 시원스러운 미션 플레이가 예상되고 있으며 다양한 스테이지로 인하여 생각 보다 오랜 시간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