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아빠와나아들편 - 놀이터액션격투

 

 

☆놀이터에서 스프링 도구를 타고 아무 생각 없이 놀고 있는 아이 전혀 두려움을 모른 놀이터에서 스프링 도구를 타고 아무 생각 없이 놀고 있는 아이 전혀 두려움을 모른 체 이제 곳 닥칠 불상사를 예상하지 못하고 신 나게 놀는대에 만 신경을 쓰고 있는 것 같으니 정말 걱정이 안될 수 없겠군요.

 

 

아들이 돌아다니면서 폭력을 행사하자 서로 덤벼 보지만 역시 실력 차이가 계란으로 바위치기인 마냥 엄청난 실력 차이가 나 나중에는 서로 도망가기에 급급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참 대단한 녀석 같아요.처음에는 나쁜 불량배들을 찾아가 혼내주는 게임인데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마구잡이로 선량한 사람들까지 때리는 것인 줄 몰랐답니다. 하지만 왠지 이상하게 진행할수록 재미를 느끼게 된다는 것이 참 신긴 해요.

 

축구장에 들어가서 온갖 시비를 걸며 운동을 못하게 훼방을 놓고 있어요 주어진 체력이 모두 소진되진 않도록 해주면서 광기 섞인 파워로 모두 다 경기장 바닥에 KO 시켜 주시면 간단하게 마무리하고 또 장소를 이동하게 됩니다.괴물과 같은 힘을 지니고 있어 내 다섯 명의 아이들이 몰려와 동시에 공격을 펼친다 할지라도 이 실 승산을 없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그만한 체력 면에서 한 차원 다른 몸을 지니고 있습니다.까요.

 

아빠와나아들편을 하면서 해골 가면을 뒤집어쓰고 영웅놀이를 혼자 즐기듯 마을에서 신 나게 놀고 있는 어린이들은 죄다 괴물이나 악마들로 보이나 봅니다.아빠와 똑같은 몸집과 성격까지 덩달아 비슷한 아들 엄청난 힘자랑을 하듯이 온 동내 놀이터를 돌아다니면서 가진 폭력을 보여주며 악랄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플래시게임을 통해서 박진감 넘치는 공격감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쌓여 있던 나쁜 스트레스 또한 한꺼번에 빠른 시간 안에 모두 날려 벌릴 수 있는 게임이니 재미있게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아빠와나아들편에서는 괴짜라 할 만큼 말도 안되는 행동들을 보여주고 있어 감히 저것이 어린이가 할 수 있는 행동인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