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 - 극악의컨트롤

 

 

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이라는 화끈한 재미를 만끽하게 해주는 플래시를 다시한번 올려봤어요,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짜증 나고 답답한 일들을 많이 겪게 되는데 보통 쌓인 스트레스를 풀지 못하고 마음속으로 꾹꾹 눌러 삼키면서 대부분 지내고 있지요. 저 또한 화가 복받쳐 올 때면 화를 풀기 위해 액션 게임이나 좀비들을 죽이는 잔인한 게임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하는데 작품에서는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어 잠시 나만 안 좋은 생각과 답답함을 없앨 수 있으며 한 단계식 클리어할 때 마나 흡족한 성취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 조작방식 방향키

 

요즘 들어 힘들고 어려운 플래시게임들이 속속히 드러나고 있는 추세인데 대부분 이번 것처럼 움직이는 도형이나 총알 같은 것을 피해나가는 슈팅게임들이 엄청 늘어 다고 있다는 거 아시나요.이제 본격적인 미션이 진행되면서 유저들께서는 왼쪽에 놓여 있는 빨간색 박스를 컨트롤하여 오른쪽으로 무사히 안전하게 신속히 상하좌우로 피해나가면서 우측으로 들어가 주시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애소 룰은 우선 벽은 닿아도 전혀 상관없으니 천천히 움직이면서 좌우로 서로 교차해나가는 구슬들이 틈이 벌어질 때 잽싸게 안쪽으로 파고 들어가 다시 구슬들이 모이기 전에 이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의 미션에서 빠져나가 주셔야 합니다.처음에는 그다지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금방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단계가 높아지면 점점 복잡하고 과제들을 만히 실패 하는 경험을 얻게 된 어 있죠.

 

다음으로 이동을 하면서 세배나 드러난 구슬들이 이번에는 좌우가 아닌 상하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또 다른 움직임을 보여줘야만 이번 스테이지도 안전하게 무사통과를 할수가 있습니다.아주 조그마한 맵에서 진행이 되고 있어 전혀 피할만한 곳을 찾기 힘드나 약간의 빈틈을 노려가면서 섬세한 컨트롤만이 주어진 임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안 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 집중하세요.

 

바깥쪽부터 안쪽으로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는 장애물 등를 하나하나 피해나가면서 정사각형의 박스를 열심히 움직여 가며 최소한으로 미션 실패가 이루어지도록 하셔야만 만들 과제들을 즐길 수 있지요.이제 거진 중반까지 오게 되었으니 공간들이 더욱 좁혀져 손 빠른 조작을 해주어야 장애물과 충돌이 일어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이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를 진행을 하실경우에는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마시고 최선을 다해 주도록 하세요.

 

이번 맵에서는 수많은 동이다란 도형들이 열십자 형태로 뭉쳐있으며 같은 방향으로 계속적으로 돌아가고 있네요. 생각보다 빈 공간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 이동하기는 수월하답니다.어느덧 이렇게 쉽게 중반 지점까지 도착을 하였으니 같은 방식으로 끝까지 들어 가게 되면 더욱 재미있고 복잡하면서 어려운 난이도를 느껴볼 수 있으러 빨리 왼쪽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의 조작방식은키보드 방향키만을 사용하면서 환상적인 컨트롤만이 이번 미션들을 모두 어렵지 않게 이루어 나갈 수 있을정도로 각 사용자들께서는 아주 특별한 집중력이 요구되면서 미 첩함을 보여주어야 좋은 성적을 얻을수 있답니다. 파란색의 둥그런 작은 구슬들을 피해나가면서 연두색으로 된 완료 지점까지 충돌을 피하고 도착을 하면 과제들을 완료할 수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높은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