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고양이 가두기 게임 - 머리쓰기

 

 

☆고양이 가두기 게임은 검은 고양이가 물방울 모양의 보드판의 사뿐히 앉아 있네요. 이번 게임은 귀엽게 생긴 야옹이를 지혜롭게 가두는 형태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물방울을 마우스로 한 칸 식 공간을 잠기게 해주시면 고양이는 다른 곳으로 계속 빠져나가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답니다. 일종의 바둑과 똑같은 형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 약간의 바둑 실력이 있다면 아주 수월하게 많은 과제들을 들 클리어 해나갈 수 있어요.

 

고양이 가두기 게임 컨트롤 방향키로 해주세용!!

 

무조건 정중앙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주위를 살피면서 우선 막혀 있는 곳을 기준으로 삼고 멀리 한 칸씩 잠겨 놓을 수 있도록 해주면서 어디로 이동하는지 잘 파악을 해야 무난히 클리어할 수 있답니다.현재 나비가 12시 방향으로 도망을 치는 모습으로 공간이 너무 많이 뚫어 있습니다. 맨 끝 쪽 가장자리를 공략해 줘야만 도망가지 못하도록 할 수 있으나 두 칸 정동에 놓았다가는 실패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고양이 가두기 게임은 각 스테이지다 마 서로 다르게 플레이 되고 있으면 과제들을 클리어할 때마다 점점 난이도는 향상이 되고 있어 도망치는 수준도 프로급에 가깔울 정도로 영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이런 이렇게 너무 방치해 놓으면 화면 밖으로 이동하면서 과제들을 실패하고 다시 내 게임을 시작하여 처음부터 머리싸움을 다시 시작해야 하니 신경을 써가면서 플레이해주세요.

 

플래시게임에서는 어느 정도 강한 중독성도 지니고 있어 게임을 진행하면 할수록 깊은 재미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집중력을 상당히 키워 줄 수 있는 유익한 작품입니다.이 녀석 아주 예사롭지 않는 방식으로 뛰어난 두뇌를 갖추고 있어서인지 쉽게는 잡아낼 수가 없다는 것을 깨닮게 될 정도로 엄청 날렵하고 민첩함을 자유롭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한 번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무조건 보드판의 신경을 써가면서 한 칸 식 이동하는 동물의 다음 이동경로를 미리 예측을 하셔야만 쉽게 잡아낼 수 있답니다.또 빈 공간을 너무 확보시켜 주었으니 이번에도 간단하게 잡아내기는 힘들 것이라 생각이 되고 있는데 다시 리플레이를 통해 처음부터 시작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군요.

 

어쩔 때는 바 욱상대방이랑 신경전을 펼치면 축을 이용한 형태로 진행이 되고 있는 장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알맞게 축을 사용하면서 간단히 잡아내는 방법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미션이 진행이 되면 이미 닫혀 있는 여러 개의 방울로부터 시작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고양이 가두기 게임의 특징을 본다면 너무 가까이에서 공격을 시도하지 마시고 대략 3칸에서 4칸 정도 멀리 공격을 펼쳐 주어야 보다 효율적으로 동물을 가두어 놓을 수 있게 되지만 근거리 근격만 진행하다 보면 계속해서 빠져나가는 고양이를 잡아낼 수가 없게 되어 버리니 머리를 써가면서 어디로 이동할 것인지 미리 예측하면서 소중한 한수를 열심히 놓아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