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그림그리기게임 - 재미있는퍼즐

 

 

☆노트에 스케치를 하는 듯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그림그리기게임인데 원하는 모양들을 내 자유롭게 그려 내면서 빨간색의 둥그 다란 공이 미션 완료를 표시해주는 깃발까지 안전하게 도착을 하게 되면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스테이지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참 다양한 맵들이 마련되어 있어 생가보다 오랜 시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주어져 심심한 줄말에 즐기시기에 안성맞춤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빨리 한번 멋진 그림을 그려주세요.

 

그림그리기게임 - 재미있는퍼즐 조작키 마우스

 

나만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점러리 있는 목표 지점까지 빨간색의 굴렁쇠를 전달해주기만 하면 간단히 과제들을 완료할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만 엔딩까지 볼 수 있어요.이것이 바로 첫 번째 스테이지로써 아무 곳이나 색연필을 이용하여 다양한 못 양태를 만들어 주면서 위에서 떨어뜨리게 해준다면 반동으로 인해 앞으로 빠르게 달려와 성과를 달성하면서 레벨이 한 단계 올라간답니다.

작품은 어느 정도 머리를 써가야 먼 진행해야 될 만큼 약간 복잡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깃발까지 가기 위해서 느는 다양한 블록들을 여러분께서 진접 만들어 줘야만 무사히 그림그리기게임클리어 해낼 수가 있습니다.까요가능한 그림을 그려 줄 때에는 모양새가 예쁜 면서 바윗덩어리 많은 돌을 만들 이 밑으로 내려오지 못하게 위로 천천히 올라갈 수 있도록 해주신다면 이번 레벨에서도 아주 간단하게 레벨을 올려 나갈 수 있겠죠.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이왕 하시는 거 마지막까지 그다지 오랜 시간은 걸리지 않고 있는데 충분히 적지 않은 시간을 투자하여 재미있고 깔끔하게 엔딩까지 볼 수 있는 단계까지 이루어지도록 노력해보세요.벌써 5단계까지 이동을 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는 아직까지 극심한 어려움은 없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방심하면서 소홀히 그림을 그리게 되면 시간을 지체할 수 있는 경우가 발생되니 신경을 써주세요.

 

여러분이 운영하는 붉은색 공이 앞으로 밀려나가면 상관은 없지만 뒤로 한 번이라도 밀려나게 된다면 다시는 전진을 할 수 없는 상태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다시 처음부터 레벨을 도전해야 된답니다.이런 식으로 붉은 원형의 공이 낭떠러지나 깊은 함정 같은데 떨어지지 않도록 잘 그려 주셔야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모적을 달성하여 높은 레벨 단계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관심을 같고 플레이해주세요.

 

 

이건 가면 갈수록 너무 많은 그림을 그려 주고 있어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어 다른 플래시게임들과는 몇 차원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매직펜 제목 그대로 신비스러운 힘들 지닌 요술 펜을 정해진 목적지까지 무난히 구슬이 이동을 할 수 있도록 컨트롤에 많은 신경을 써줘야만 무난히 각 주어진 모든 미션들을 하나씩 이루어 나갈 수 있게 돼있답니다. 비록 레벨 단계가 올라갈수록 약간 힘든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컨트롤에 많은 신경을 써가시면서 빨간색 깃발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실패로 이루어진다면 주저 없이 리플레이나 새로 고침을 통해서 재 과제들을 해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