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플래시 제미있는게임 - 좀비제거하기

 

 

☆플래시 제미있는게임은 무시무시한 캐릭터가 등장하여 많은 사람들을 마구 처참하게 물리치고 있어요. 생각보다 독특한 플레이를 보이는데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사람들을 가지고 있는 무기로 열심히 진행하면서 많이 무리 쳐야만 나은결과를 받아 내면서 과제들을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가 있게 되어 있답니다.

플래시 제미있는게임 컨트롤 마우스

 

시작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이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는데 열심히 과제들을 진행하면서 높은모습으로 높은 레벨업그레이드를 이루도록 열심히 무기를 사용하여 미션에 서 주어진 모든 사람들을 공격해 주세요.주위에 네 명의 사람들이 있는데 손쉬운 진행을 할수 있도록 노력을 곤두 세우고 성과를 하나 씩 이루도록 하세요. 완성하고 나면 별 모양으로 등급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총 3개를 모아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무거운 쇳덩어리를 사용하여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잔인하게 공격을 하고 있어요. 이 게임을 잘 진행하기 위해서는 과제들을 정확하게 풀어 나갈 수 있도록 차분한 마음으로 임무를 완성해 나가 주세요.폭발물이 가득 담겨 있는 통을 파괴하면 강력한 충격과 함께 앞에 놓여 있는 쇠구슬이 빨리 날아가 사람들을 처참하게 물리치고 있어요. 이런 식으로 머리를 쓰면서 화면 안에 모든 사람들을 물리칠 수 있도록 하세요.

 

플래시 제미있는게임 많은 레벨들을 구성이 되어 있어 긴시간 동안 계속 플레이할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가지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페이스 바를 눌러 가면서 원하는 총기류를 사용할 수가 있는데 상황에 맞는 것을 쓰시면 됩니다.유리는 레이저 광선총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반사 시켜 일반 총으로 명중을 할 수 없는 곳에 있는 사람들을 공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무기마다 사용하는 방도가 각기 다르게 정해져 있는데 상황에 맞게 골라가면서 사용을 해야 합니다.

 

 

현재 플레이 화면을 보시면 사람들이 이유 없이 처참하게 죽어 나가고 있어요. 조금은 잔인한 면을 보여주고는 있는데 무더운 날 심심풀이용으로 즐기기에 괜찮은 작품이라 생각이 되고 있는데 열심히 진행해 나가보세요.인정사정 봐주지 않고 무서울 정도로 마구 공격을 하고 있는 주인공 사람들이 건물 안에 들어가서 몸을 숨기고 저렇게 가만히 서있어요. 주위에 날카로운 톱니들이 주어지는데 그것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기다란 끈을 묶고 천정에 매달려 있는 사람들 또 주위에는 무서운 좀비들이 서성이는데 사람이건 모든 좀비들을 한 마리도 남기지 않도록 하면서 이 과제들을 끝낼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세요.주위에 있는 둥구런 쇠구슬들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공격해 주세요. 총으로 블록들에 막혀 있는데 총으로는 공격을 할 수 없답니다. 그러니 이렇게 총으로 다른 도구를 이용하여 미션에 주어진 모든 사람들을 공격하여 주세요.

 

이렇게 레벨이 높아지면서 복잡함을 보이는데 주위에 다양한 장애 물들이 많이 주어져요. 하지만 이렇게 무기들을 골라가면서 열심히 머릿속으로 생각하면서 임무를 하세요.

 

 

플래시 제미있는게임 최종적으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모두 클리어 해나가는 성과를 한번 이룩해 나가도록 해조세요. 가급적 미션마다 별 두 개 이상 보상을 받아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플레이해주세요. 어렵지 않고 짦은 시간에 스테이를 클리어할 수 있는데 순조롭게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