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체스게임하기 - 심심풀이

 

 

아직까지는 서로 병력들을 하나씩만 잃고 양 팀 다 아주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섣불리 쳐들어 가려 하지 마시고 상대의 진영에서 어떤 식으로 말들이 이동하는지 주의 깊게 지켜보셔야 합니다.이번 장면은 말을 잡아먹는 그림으로 상대국에게 잡아먹히게 되면 화면이 뒤바뀌면서 여러가지 엽기적인 방법으로 죽음을 당하게 되어 있습니다. 일명 잔인한 게임이라 해도 될 것 같아요.

 

체스게임하기 - 심심풀이: 마우스

 

지금 클릭한 것이 바로 마지막까지 꼭 지켜 내야랄 왕으로서 아무리 많은 병력을 가지고 있거나 적들을 모두 물리쳤다 해도 왕이 기습으로 인해 죽어 버린다면 게임을 패배로 돌아가게 됩니다.

 

 시대에도 바주카포가 있었을까요. 카이나 다양한 도구도 모자라서 강력한 폭발력을 지닌 현대 신식 무기를 사용하면서 무서운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감히 무식할 정도로 인정사정 봐주지 않는 것 같아요.

 

체스게임하기에서는 서로 같은 말 씨리 치열한 전투를 벌이고 있는 상황으로 꼭 올림픽 펜싱경기를 보는듯한 보습으로 여겨져 구경하는 맛이 살아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께서도 몸소 느끼실 수 있어요.

이번 체스게임하기에서는 약간 색다른 느낌으로 실제 말들이 살아 있는 병사들로 토대로 진행되고 있어 상대국에게 잡아먹히게 되면 실제로 엄청나게 잔인한 방법으로 묵숨을 일게 돼있어요. 그러니 여러분께서는 하찮은 졸개 한 마리도 소중히 여기면서 아군 병력이 최대한 적에게 무참히 사살되지 않도록 머릿속으로 많은 생각을 통해 게일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컴퓨터와 사용자가 턴 방식 제로 한 번씩 주고받으면 플레이하면서 상대의 공격 패턴을 미리 일어 주셔야 어렵지 않게 승리를 할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