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지렁이 키우기 게임

 

☆slither.io사이트에서 플레이 해서 알말한 사람들을 다알꺼랍니다. 요즘 대박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 하고있죠. 지렁이 키우기 게임은 저녁에 잠깐 티비를 보는뎅 ,, 인기있는 뉴스에까지 나올만큼 엄청어마무시할정도 많은 세계인들이 할정도라고 하더라구요. 실시간으로 접속하여 많은 분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플래시버전이랍니다.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에서는 게스트로 즐기거나 로그인을 통해 정식으로 플레이할 수가 있어요. 

거대한 녀석으로 키워보자!! 모든건 전부 [마우스로작동]

다들 가지고 있는 페이스북 아이디와 비번만 적어 주시면 바로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으며 랭킹 안에 들기 위한 현란한 컨트롤과 전략이 매우 필요하다 할 수 있지요. 

주변에 있는 작은 알갱이와 같은 세포들을 흡수하면서 점점 키워 나가면서 타 유저를 공략할 수 있을 만큼 덩치를 키워 나가면서 순위권 안에 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지요. 여러분께서는 십 등 안에 들 수 있는 능력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덩치가 어느 정도 큼직하게 된다면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가 있는데 오직 자기 자신보다 아주 약간의 차이라도 있어야 쉽게 잡아먹을 수가 있고 그 반대로 자기보다 아주 조금이라도 크다면 잡아 먹일 수 있습니다.

참으로 단순한플래시버전이라 생각되지만 오래 플레이하여도 적당한 재미도를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한번 시작하게 되면 크나큰 즐거움을 최대치까지 누릴 수가 있을 정도로 플레이 빈도가 상당히 높은 수준에 다다르고 있답니다.

 

아 번에 끝이 나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정식으로 진행을 원하는 분들에 한해 페이스북 로그인을 해주시면 모든 기록이 경신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남아 있게 됩니다.

 

※여러분은 팀전을 통해 혼자 할 때 보다 다른 적들을 공략해 나가면서 랭킹 전에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놀라울 만큼 강인한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해주고 있는 멋진 플래시랍니다. 진짜 대박 중동성이 많은데 많은 분들께서 지금도 하고 있어요. 하고나면 절대 후회없이 할수있는데 공략등은 유투브영상에서 보고 하는게 가장 좋아요. 지금까지 즐겁고 재밌는 최고의 전략 지렁이 키우기 게임이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