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버블슈터게임하기 추천 -방울터트리기

 

 

☆ 버블슈터게임하기는 누구나 한두 번쯤을 즐겼을 만한 게임으로 매우 단순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면서도 강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는 작품이라는 것쯤을 누구나 알 수 있지요. 해당 게임은 간 큰 색상을 이루고 있는 방울들을 3개 이상을 연결하면 땅바닥으로 떨어뜨리면서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는 목표를 지니고 플레이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재미난  버블슈터게임하기 컨트롤 마우스

 

 

어린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모두 다 즐겁고 매우 유익한 게임이라 할 수 있는 만큼 해당 작품은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어 성장하는 아이들의 지능계발에 적지 않은 도움을 줄 수도 있다니다.매우 건전하면서 재미를 더해 가는 퍼즐 방식의 플래시 게임 한번 시작하게 되면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할 만큼 지루하고 심심한 시간을 때우기용으로도 제격이라 말할 수 있답니다.

 

 추천은 한 줄씩 연결을 하여 땅바닥으로 떨어뜨려 주시면 스코어를 따낼 수가 있어요.  버블슈터게임하기에서는 더군다나 4개 이상 연경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준담 면 보다 높은 스코어를 달성해 나갈 수가 있으니 지금부터 열심히 진행해 주세요.

절대 극 초반에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시면서 해당 웨이브를 안전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하세요. 조준을 미스 하는 순간이 지속된다면 절대 이번 퍼즐 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갈 수 없게 됩니다.

 

대략 8가지의 색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좀처럼 임무를 완성해 내기 어려운 난이도로 설정이 되어 있다믄 것을 알 수 있어요. 또한 지속적으로 방울들이 시계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어   플레이할때는 조금 더 신경이 쓰이지요.최대한 가장자리부터 우선적으로 공격을 해주시면서 부피가 적어지도록 노력을 해주시는 것이 조금이라도 편안한 플레이를 지속해 나갈 수 있답니다. 너무 커져 버린다면 좀처럼 공격 범위를 찾아 내기 힘드니까요.

 

항상 다음 공이 어떤 것인지를 미리미리 확인하시면서 공격을 해주셔야지만 해당 미션을 클리어하는데 상당한 도움이 되고 있어요. 그러니 유저께서는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해당 미션을 즐겨 주세요.조우 방향을 설정해 주시고 가장 최적화된 지점을 정확하게 노려 주셔야 합니다. 무난한  플레이를 선보이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가장 높이 올라와 있는 바울들을 공략해 주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단순하면서도 어려운 난이도라 할 수 있는 만큼 사용자게 처음부터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하느냐에 따라 난이도 설정이 주어진다고 해다 과언이 아닌 만큼 대체적으로 복잡함을 보이고 있어요.주위를 잘 살펴 가면서 빈 공간을 최대한 노려 주셔야만 해당 미션을 알맞게 클리어할 수 있답니다. 한 번의 실수가 커다란 실패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만큼 유저께서는 한 번의 공격을 신중하게 펼쳐 주셔야 합니다.

 

 버블슈터게임하기 참 종류도 수십 가지로 되어 있답니다. 최도 아기 공룡 두 마리가 등장하여 큰 화재를 일으켰던 게임으로 요즘 들어서 유사한 자품들이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답니다. 아마  많은 유저들이 이러한 간단하면서도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는 퍼즐 방식의 플래시 겜을 즐겨 찾고 있어서겠죠. 그럼 멋지게 화살표를 이용해서 귀엽고 깜찍하게 생긴 풍선들을 전부 터트려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