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어려운 미로찾기 - 픽셀게임

 

 

 티클만한 픽셀을 이동하면서 미로를 찾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플래시게임인데 처음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캄캄한 곳에서 키 보르 방향키를 움직여 주시면 블록들이 순간 보이고 있습니다. 뚫어 있는 지점을 찾아 벽에 부딪히지 않게 통과를 해주시면 새로운 블록들이 등장하여 또 다른 출구들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즐기는 게임입니다. 먼저 게임을 높은 단계까지 가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높은 집중력력 기억력이 좋아야만 무난히 오래 진행할 수 있답니다.

어려운 미로찾기  컨트롤 방향키 

 

좀처럼 찾아 보아 보기 힘들 정도로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수십 번 과제들을 실패하고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야 하는 작품으로 엄청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만 높은 레벨까지 도달을 할 수 있게 돼있답니다. 블러 어느 부분에 충돌을 하여도 과제들을 맨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야 할 만큼 난이도가 극심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각 사용자들께서는 탈출구를 들어갈 때마다 다음 블록이 어떤 형태였는지 잘 기억해 두시고 어려운 미로찾기를 플레이를 해야만 합니다.

 

사각형의 도형에 구멍이 나있습니다. 그쪽으로 살짝 이동을 해주시면 기다림 없이 바로 다른 형태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알맞게 그 위치로 이동을 해주시면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어요. 우선 무조건 탈출구를 향해서 앞으로 이동을 해주시면 또 다른 도형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빠른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이동 난 잘해 주시면 높은 단계까지 이동을 할 수 있게 되죠.

 

어찌 보면 더 긋자 모양으로 모이는 데 생각보다 간단히 이동을 하면서 좌측으로 살짝 움직여 주시면 첫 번째 스테이지는 아주 간단히 클리어할수 있습니다. 너무 걱정은하지 말도록 하세요. 단계별로 천천히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극 초반에는 충분히 어린아이도 클리어할 정도의 수준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고 잘 지행할 수 있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힘들게 탈출구를 찾아 떠나면서 어처구니 없이 벽이 충돌하여 다시 과제들을 시간 아깝게 직행하여야 하는 부분이 너무 많아서 도중에 쉽게 포기하는 친구들이 참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둠컴컴한 곳에서 시도 때도 없이 다양하게 놓인 블록들 때문에 다소 힘겨움이 여겨지지만 하나씩 클리어 해나갈 때 많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 플레이하는 재미가 살아 있답니다.

 

 

단계별로 많은 출구들이 보이지만 함정들이 여러 군대 높여져 있습니다. 생각 없이 함부로 이동을 했다간 장애물에 걸요 과제들을 실패하게 되어 있습니다. 어려운 미로찾기를 플레이시에는 머릿속으로 그림을 그리면 상상을 해야 해요. 픽셀을 키보드 방향키로만 조종할 수 있어 매우 간단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도형들을 하나씩 공략해 나가면서 높은 레벨을 달성을 목표를 가지고 플레이해주시면 더욱 즐거울 것 같네요.마지막으로 작품을 진행하면서 모든 미션들을 클리어 해낸다면 그 어떤 한 플래시로 진행되는 어러운 게임도 어렵지 않게 해쳐 나갈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될 정도로 아주 수월하게 문제를 풀어 나갈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