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2 -블럭피하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2는 매우 어려운 키보드 컨트롤 게임인데 극악의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첫 스테이지부터 매우 예사롭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좀처럼 클리어하기 힘들어 여러 번 과제들을 실패하면서 계속적인 플레이를 통해서 한 단계식 이루어 나갈 수 있습니다. 30레벨까지 모두 완벽하게 클리어해 나가수 있도록 섬세한 컨트롤을 충분히 보여 주도록 하세요.

 

조작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2방법 :방향키사용

 

가장 단순한 컨트롤을 보여주면서도 세상에서 엄청나게 어려운 면을 비추고 있는 키보드 컨트롤 게임인데 플래시게임들을 즐겨 하는 분들이라면 적어도 한두 번쯤을 플레이해보았을 정도로 매우 유명한 게임이지요.더욱 좁은 길목을 보여주고 있는 맵에서 이렇게 푸른 구슬이 네게 가 번갈아 가면서 이동을 하고 있는데 충돌이 일어나지 않게 컨트롤하면서 안전하게 사이사이로 들어가 살아남으면서 미션 완료 지점으로 들어가 주세요.

 

창 많은 맵들이 주어지고 있으며 서로 다른 형태로 각 미션들을 해쳐 나가야 합니다. 물론 레벨이 높아질수록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것은 당연하다고 말하고 싶은데 계속적인 플레이를 한다면 충분히 마지막까지 클리어할 수 있어요.이런 빼곱히 쌓여 있는 여러 개의 장해물들을 피해 나가기가 상당히 까다로울 정도로 촘촘히 쌓여 있군요. 하지만 열심히 진행하면서 최대한 가장 자리 안 쪽으로 붙어 나가면서 과제들을 플레이해준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원형으로 구슬들을 마구 돌아다니면서 따라와 공격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번에는 빈 공간들이 충분히 주어지고 있습니다. 조금만 신경을 써나가도 쉽게 스테이지를 알맞게 컨트롤하면서 안전하게 해쳐 나갈 수 있답니다.열시 자가의 형태로 주어지고 있는 맵에서는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첫 스테이지와 비슷한 형식으로 클리어하면 될 것 같아요. 진정한 어려운 것을 찾는 유저들께서는 오늘 한번 작품을 즐겨 보도록 하세요.

 

온 사방 팔방 놓아 있는 장해물들을 피해 나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사용자의 키보드 컨트롤을 얼마나 잘하느냐에 따라 달려 있는데 최선을 다해 안전한 곳까지 죽지 않고 연두색으로 표시된 지점까지 빠르게 움직여 주세요.빨간색 박스를 열심히 움직여 나가면서 오란 색으로 되어 있는 작은 원형은 무조건 스테이지에서 무조건 먹고 미션 클리어 지점으로 들어가 주야만 성과를 이룩해 내고 다음 레벨로 이동하여 멋진 플레이를 다시 시작할 수 있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2은 꼭 굴뚝 모양으로 만들어진 맵에서는 전보다 큰 어려움 없이 간편하게 안으로 들어가 과제들을 끝낼수 있을 것만 같은데 서른 개의 미션이 모두 다 다른 형태로 주어져서 어떤 것이 어려운지는 정말로 판가름할 수 없답니다.이동해야 하는 길목이 너무 좁아 문제가 되고 있는데 이렇게 좁은 골목에서는 더욱 즐거운 컨트롤을 충분하게 보여줘야만 현재 레벨을 무사히 벗어 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 열심히 섬세한 컨트롤을 보여줘 보세요.

 

무조건 원형의 푸른 구슬들과 충돌을 일으켜 버리면 미션은 실패로 돌아가 ㅁ버리고 발아요. 단 한치의 작은 실수도 용납이 되지 아고 있는 플래시게임인데 한 단계식 레벨을 이룩해 나가는ㄴ 재미는 뛰어나다 말할 수 있어요. 

 

최종 스테이지까지 모두 완벽하게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제아무리 컨트롤 달인이라 할지라도 많은 어려움을 느낄 수 있으리라 예상이 되고 있답니다. 보통 도중에 어려워 포기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다고 하는데 필자 역시 게임을 진행하면서 너무 복잡한 나머지 도중에 포기할 정도로 극악의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어요.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2을 하면서 남은 방학 며칠안남았는데 알차게 지내보세용~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