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 재미있는탈옥

 

 

안녕하세요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라는 코믹스러움을 강조하는 장르를 소개해보려고하는데 이번에는 구토 할아버지가 감옥 안에서 무사히 탈출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내는 게임으로 어서 빨리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도구와 장애물 들를 선택하여 원활하게 통과를 이루어 주셔야만 해당 미션을 하나둘씩 클리어 해나가면서 최종적으로 할아버지께서 무사히 안전하게 죄수들로 둘러싸여 있는 감옥에서 벗어 날수 있답니다. 

마우스로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컨트롤을 진행함!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면 둘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하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이 되고 있으니 어서 진정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보여주시면서 저 멀리 원활한 미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금부터 재미있게 진행하세요.먼저 캐릭터의 닉네임을 정해주시고 죄목을 모두 적어 주시고 그다음은 특징을 볼 수가 있으니 최대한 신경을 써주세요. 모든 컨트롤을 마우스로 움직여 가면서 함정들을 피해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하세요.

정말이지 이번 작품에서는 아주 뛰어난 모습으로 정확하고 뛰어난 모습으로 제대로 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니 어서 빨리 구토 할아범이 담담한 감옥 안에서 속시원히 빨리 벗어 날수 있도록 진행하도록 하세요.여러분 이번 스테이즌 좌측 하단에 있는 격발장치를 눌러 가면서 위에 조용히 숨어 있는 경찰들을 한 번에 물리치면서 무사히 정해진 목적지까지 도착해 나갈 수 있도록 지금부터 진행하며 뛰어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세요.

 

 

 

철조망이 원형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니 자 신중하게 금색으로만 표시된 곳을 이동하면서 다른 곳을 통과하지 않도록 주의를 가지 면서 어서 빨리 좀처럼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어요.이번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지뢰들이 놓여 있으니 어서 빨리 조심해서 밟지 않도록 해주셔야지 목적을 달성해 낼 수가 있어요. 자어서 지금부터 붉은색으로 만들어진 곳을 서서히 피해나가면서 교도소에서 벗어 나가 주세요.

 

주위에 경보 사이렌이 발생하면서 죄수들의 탈옥을 모두 박혀 주고 있는데 지금부터 약 말로 매우 험난한 컨트롤을 충분하게 보여주셔야지만 하나씩 각 스테이지를 완성도 깊게 클리어 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답니다.이렇게 함정이라고 쓰여 있으니 조심스럽게 이동을 해주세요. 벌써 다른 도망치는 죄수들이 해당 안으로 들어 자 끔찍하게 죽어 잇는 것을 지켜볼 수가 있으니 어서 조심스럽게 움직임을 보여주셔야 할 것이라 생각이 많이 들고 있어요.

 

이번에는 오래된 나무다리가 높여 있는데 이곳을 지나가면 부러지면서 낭떠러지 롤 떨어지게 되는데 왼쪽에 있는 나무를 뿌리째 뽑아주시면서 이렇게 다리로 만들어 놓으면 이곳에서 보다 빠르게 탈출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지요.경비원들이 준비되어 있고 저 멀리 12시 방향 안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주위에는 고압 전류가 마구 흘러가고 있으니 조심해서 키보드 컨트롤을 통해서 열심히 안으로만 들어가 주시면 완벽하게 임무를 완성해 낼 수 있답니다.

 

 

 

블서운 경비견 두 마리가 주인공에게 빠르게 달려오고 있으니 어서 빨리 안전한 곳으로 피신하여야만 멍멍이들에게 불리지 않고 무사히 이곳 스테이지에서 빠져나갈 수 있게 되어 있으니 열심히 진행하여 주세요.

 

 

참 여러 가지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오랜 시간 동안 몇 번을 반복하여 플레이해주어야 하는 만큼 원활한 목적을 무사히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자 그럼 지금부터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를 진행하시면서 뛰어난 재미를 마음껏 보여주고 있는 남다른 재미를 보여주고 있어 오래 진행하여도 전혀 지루함을 느낄 수가 없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