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 아이코시앙 ( ICOSIEN )

 

 

머리쓰는 플래시게임인데 지금여기방문하신 여러분 오늘은 엄청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퍼즐 형태의 게임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창 다 야한 방식으로 머리를 엄청 써야 한 단계식 미션을 풀어 나가는 재미가 쏠쏠한 작품으로 이번 작품은 누구나 한 번쯤 노트에 그리면서 진행해 봤을 정도로 다양한 형태의 도형들이 등장하고 있어 매우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를 유도하고 있답니다. 

 

아이코시앙 ( ICOSIEN )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컨트롤 마우스

 

 

 

무조건 한 번만 같은 길을 갈수 있으면 두 번을 가게 되면 로프가 빨간색으로 변해 가고 있으니 길이 없다면 더블 클릭을 통해서 처음부터 생각을 하시면서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천천히 진행을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첫 번째 스테이지로 이건 뭐 난이도라 하기에는 너무 초간단하게 미션을 완성해 낼 수가 있을 정도로 아무 곳에서 나 시작하여 한 바퀴만 돌아오면 어김없이 미션이 완벽하게 클리어 되고 있으니 어린아이들 초자 힘들지 않게 해결해 나갈 수 있답니다.

 

두 번째 미션에서는 왠지 쉬워 보이면서도 어려번 실패하는 모습을 바라볼 수 있는데 바로 이번 미션이 가장 사용자께서 일상생활에서 몇 번을 공책에 그려 나가면서 풀어 보앗늘 퍼즐 중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예전에 아주 쉽게 풀어 나갔는데 다시 도전을 하려 하니 도우니 몇 번을 머릿속으로 곰곰이 생각하면서 진행을 하여도 머리쓰는 플래시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매번 여러 차례 실패를 경험하고 있답니다. 이번 게임은 아무래도 아이큐가 좋아야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차례대로 붉은색이 나타나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하나씩 줄을 이어 나가 주세요. 마지막까지 절대로 두 개 이상 겹쳐지지 않도록 만 해주신다면 여지없이 해당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클리어하고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으니까요.참 누가 이런 퍼즐들을 만들어 놓아 는지 이렇게 풀어 나가는 것도 무진장 힘들어 죽겠는데 이런 걸 만든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아마도 풀어 나가는 것보다 만드는 것이 힘들 만큼 뛰어난 천재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각 단계가 높아질수록 난이도가 엄청나게 복잡하면서 어려워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지금처럼 주어지는 도형은 절대로 단 한 번에 클리어할 수 없을 것이라 생각되고 있는 만큼 수십 번을 채 반복해야만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작품이야말로 친구들과 진행하면서 누가 지능이 가장 뛰어난지 충분히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또한 누구 빨리 미션을 클리어하는지 작은 내기를 해도 좋을 만큼 괜찮은 게임이라 말할 수 있어요.

 

꼭 이번 미션은 방패연 같은 느낌을 주고 있는데 정확히 스무 개의 꼭짓점이 주어지고 있으니 지금까지 해온 맵하고는 차원이 다른 모습으로 오랜 시간 지속해야만 힘들게 해당 미션을 완성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는 여러 가지 복잡한 스테이지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 이렇게 험난한 모습으로 각 꼭 크지 점들이 놓여 있으니 어서 발리 하나씩 연결을 해나가면서 최종 목적지까지 도달해 나갈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바람개비와 별 모양들이 뒤섞여 있는듯한 모습으로 이건 뭐 하나 클리어하려면 족히 최소 10분에서 20분은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어야만 간신히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만큼 고난도의 플레이를 보여주셔야 가능합니다.

 

이번 머리쓰는 플래시게임에서는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만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모두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것만큼 지루한 주말이나 쉬는 날 플레이해주시면 쏠쏠한 재미를 누리면서 심심함을 충분하게 없앨 수가 있어 솔로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작품 중 하나라고 필히 말씀해 드리고 싶답니다.  그러시면 머리가좋아지는 겜을 즐기면서 아이큐를 상당히 상승시켜줘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