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애니팡 비슷한 게임 - 쥬키퍼

 

 

☆애니팡 비슷한 게임은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하여 가로 세로 3개 이상 같은 모양들을 연결해주면 사라지면서 점수를 취득해 나갈 수 있으며 각 레벨업그레이드를 할 때마다 현재까지 쌓여 있던 동물들이 모두 리셋되면서 한층 더 어려운 난이도를 경험하게 됩니다. 안드로이드 애니팡과 조금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한두 번만 플레이해보시면 작품에 대한 이해도가 충분하실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어요. 최대한 동물들을 많이 맞추어 나가면서 높은 레벨까지 도달해 보세요.

 

 

 

애니팡 비슷한 게임은도움원 헤서 힘들게 고생하는 수의사 아저씨 악어 사자 하마 팬터 코끼리 기리 원숭이 엄청 많은 동물들을 매일같이 먹여주고 재워 주면서 아픈 녀석들에게는 치료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여간 힘들일이죠.TIME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어서빨르 다 떨어지기 전에 높은 점수를 회득하고 레벨업그레이드를 해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약 10렙까지는 웬만한 실력자도 충분히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플레이해주세요.

 

연속에서 빠른 속도로 동물들을 맞추어 나가게 되면 보다 높은 점수를 취득할 수 있으며 3개가 아닌 4개 이상을 연결해주면 보너스 점수를 대량 득점할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않도록 신경 써 주세요.가급적 보이는 대로 연결하지 마시고 다음 수를 머릿속으로 조금 생각하면서 진행하시면 상당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3개를 맞추면서 계속적으로 자동으로 연결이 되어 사라지게 되면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까요.

 

 

현재 3레벨에 도달하면서 시간 게이지가 더욱 빠르게 줄어드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귀여운 동물들을 서로 알맞게 짝을 이어 나가 주도록 해야 다음 4레벨업그레이드를 할수 있게 하죠.한 줄을 사라지게 하는 60점수를 취득하면서 동시가 줄어든 타임을 살짝 올려놓았으니 이런 식으로 레벨업그레이드를 할 때까지 쉬지 말고 눈 뚫어져라 바라보면서 좋은 점수가 대량 나올 수 있도록 컨트롤 해주시면 됩니다.

 

참 몇 년 전부터 퍼즐 형태로 이루어지는 플래시게임들이 많이 보편되어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해 주고 있어 참 말고 고마운 작품들이라는 말을 꼭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군요.시간이 흘러갈수록 더욱 새로운 방식으로 도임 디는 퍼즐 게임들 실시간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들이 요즘 들어 스마트 폰으로 많이들 출시 대고 있언제 어디서나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플레이할 수가 있어요.

 

애니팡 비슷한 게임은 

마우스로 원하는 곳을 클릭을 통해 움직일 수가 있으면 가 레벨마다 일정한 시간이 주어져 모든 시간이 흘러가게 되면 과제들을 종료되고 있답니다. 하지만 하나 의 짝을 이루어 낼 때마다 시간은 점차 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손 빠른 컨트롤 만히 가장 높은 단계까지 이룰 수 있답니다. 특히 가끔 등장하는 번쩍거리는 아이템은 여러분이 없애고자 하는 동물을 아무거나 클릭하신 다음 번쩍대는 아이템을 눌러 주시면 동물이 모두 사라지는 좋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적절히 사용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