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 그림그리는게임 - magic pen

 

 

☆그림그리는게임 의 경우에는 하얀 노트에다가 스케치를 하는 듯 마음대로 그림을 그려 가면 플레이하는 방식의 퍼즐 플래시게임인데 어린아이들부터 시작하여 성인들까지 전혀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 설명을 드리고 싶어요. 각 스테이지마다 빨간색 깃발이 놓여 있는 곳까지 붉은색 동그라미를 이동을 시켜주어야 임무를 무사히 클리어하고 레벨업그레이드를 하여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상황에 알맞게 도형들을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려 주면서 많은 레벨에 도달해 보세요.

 그림그리는게임  조작법 마우스

 

원형의 점선으로 이루어진 곳에다가 색연필로 여러분께선 만들어 주고 싶은 그 어떠한 도형도 그려 낼 수가 있습니다. 예쁜 모양으로 그려 주시면 빨간색이 동그라미가 깃발로 이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어느덧 시 레벨 가지 도약하게 되었는데 낭떠러지가 이번 맵에서 주어지고 있습니다. 기다란 모양으로 공간을 메꿔 줘야만 무사히 떨어지지 않고 빨간색 깃발까지 무사시 다들 할 수가 있겠지요.

 

뜨거운 태양 아래서 펼쳐지는 재미난 방 식으리 퍼즐 플래시게임인데 남녀노소 그 누구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작품으로 다른 것보다 쉬운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확신하고 즐거운 재미를 더욱 느끼게 됩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이해도가 빠를 뿐 아니라 계속적인 진행으로 인해 많은 창의력을 키워 나갈 수 있을정도로 작품에서는 매우 좋은 영양을 주고 있습니다. 플레이할수록 좋은 것 같아요.

 

세계의 계단이 놓여 있습니다. 원형을 올려가기 위해서는 이처럼 발판을 직접 사용자께서는 만들어 놓아야만 오른쪽 긑쪽에 있는 도착지점 가지 안전하기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진행해 보세요.

지금처럼 도형들을 너무 삐뚤어지게 그려 놓은 다면 빨간색의 공을 굴러가지 못하게 하여 막히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왕 플레이하는 것 제대로 그려 놓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내 마음대로 그림을 그려가면 펼쳐지는 화려한 플래시게임인데 중독성 또한 강하게 밀려오고 있는데 많은 사용자들에게 신비감과 즐거움을 두 배로 전해줄 것이라 생각이 드는군요.잔한 음악과 함께 잘 어우러져 있는 퍼즐 형태의 작품으로 머리를 써가면서 진행하셔야만 순조로운 과제들을 클리어 해나갈 수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더욱 집중하면서 생각을 통해 그려 주세요.

 

잔레벨이 높아만 갈수록 험난하게 짜인 맵들 하지만 모든 것은 색연필로 여러분께서 절묘하게 그려 놓으시다면 그어떤 험난한 장애물도 보다 수월하게 헤쳐 나갈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상하좌우로 펼쳐진 위험한 곳이 여러 군대 놓여 있습니다. 빨리 빈 공간들을 모두 메꾸어 주시고 공을 굴려 가면서 안전하게 3개의 모든 깃발을 통과할 수 있도록 멋진 컨트롤을 보여줘 보세요.각 미션마다 예쁘게 그림을 그려놓은 곳에서 시작이 되고 있어 더욱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무엇이던 내가 만들고자 하는 대로 뚝딱하고 만들 수가 있습니다. 참 신기하면서 다양한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벨까지 목표를 두시고 차근차근 한 단계식 머리를 서가면서 현재 앞에 놓여 있는 구슬을 깃발 아래까지 이동을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미션이 주어지고 있습니다.그림그리는게임에서의 스테이지의많은 단계까지 갈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