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하기 - 길찾기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하기을 업로드했는데 오늘은 편안한 마음으로 진행할 수 있는 플래시 하나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각 미션마다 여러분께서는 빨간색의 원형을 마우스로 컨트롤하면서 최조 목적지인 커다란 붉은 구슬이 있는 곳까지 벽이나 움직이는 그 어떠한 물 채와도 충돌을 일으키지 않으면서 안전하게 도착하면 과제들을 완료하는 식으로 다양한 스테이지가 참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머릿속으로 생각하는 것보다는 크게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므로 충분히 간편하게 한 단계식 해쳐 나갈 수 있어요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하기 이동 마우스

 

스타트 지점을 마우스로 클리 하게 되면 빨간색의 원형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바깥쪽부터 시작하여 안쪽으로 천천히 이동을 하며 경계 밖으로 넘어가지 않도록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이렇게 모든 난관을 해쳐 나가고 목적지에 도착을 해주신다면 간단하게 임무를 클리어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빠른 조작으로 이동하면서 임무를 완성해 주세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복잡해진 블록 안에서 임무를 수행하게 되어 있으므로 각 유저들께서는 한층 더 난이도가 실감 나게 어려워진다는 것을 몸소 느끼면서 플레이하게 돼있어 긴장감이 감돌게 하고 있답니다.6서시부터 시작하면서 좌우로 이동하는 물체들을 피해나감 녀석 12시 방향으로 만 들어 가게 된다면 쉽게 이번 스테이지를 마무리 질 수가 있는데 매우 쉽게 깰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는군요.

 

드디어 네 번째 단계까지 엄청 빠른 스피드로 이동하게 되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순조로운 컨트롤만 보여주신다면 컨트롤에 자신 없는 분들도 시원스럽게 클리어 해낼 수 있지요.이번에는 압축기 같은 장치가 5개 놓여 있습니다. 압축기가 서로 상하로 벌여지는 틈을 타서 안전하게 안쪽을 통과하고 다시 시간적 여유를 두고 기다리신 다음 통과해주시면 모든 스테이지들을 여러분은 간단히 갤 수 있답니다.

 

현재까지 최종 점수는 3000점이 채 되지 않고 있습니다. 좀도 분발을 할 수 있도록 높은 레벨을 통과해 주셔야 합니다. 3번의 생명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아까운 체력 냄비 하지 않도록만 해주세요.하단에서는 날카로운 가시밭이 점점 위로 올라오고 있으면 좌우로 막대형 블러디 움직이고 있습니다. 좀처럼 과제들을 진행하는데 많은 애로 사항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집중을 해야 할 것 같네요.

 

언제 어디서나 컴퓨터만 있다면 쉽게 접속하여 간단히 진행되는 플래시게임 전혀 다운로드가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엄청 커다란 장점을 지니고 있어 매일 같은 수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죠.

 

이동할 거리를 지정해준 다음 마우스 클릭을 해주시면 바로 지역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별히 블록 안에 경계벽에 부딪히지 않도록 해주면서 여유로운 마음으로 천천히 작은 픽셀을 움직여 주시면 됩니다. 총 세 번의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도록 절묘한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10단계 이상 레벨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그럼 지금부터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하기의다양하게 정해지는 도형들 안에서 환상적인 여러분의 섬세함을 자유롭게 펼쳐 보이세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