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Sorry, you have no flash player installed.

Please install flash player to see the content.

Get Adobe Flash player




 

▶2인용 재미있는 게임 - 활쏘기

 

 

☆2인용 재미있는 게임의 경우에는 정말 한만한데 대박귀엽게 생긴 캐릭터가 등장하여 각 미션마다 정해진 모든 몬스터들을 사냥하면서 한 단계식 클리어 해나가는 트윈 샷을 소개해 드릴게요. 키보드를 이용하여 화살을 날려 가면서 적들을 한 마리씩 제압해 나가며 모두 잡아 주어야만 임무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또한 주인공에게 주어지는 체력은 3개로 지정되어 있으며 한 번의 공격을 당할 때마다 체력이 하나씩 줄어들고 있답니다. 

2인용 재미있는 게임 컨트롤 1P 방향키 공격 : 스페이스바 / Ctrl 2P 이동 : WASD 공격 : F

 

 

 

해당 트윈 샷은 이인 플레이가 지원되고 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재미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또한 혼자 하는 것보다는 함께 즐겨 주시는 것이 훨씬 빠르게 각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높은 단계까지 도달할 수 있어요.여러분께서는 주어진 임무를 완성해 내기 위해서는 적당한 컨트롤과 머리를 써가면서 진행을 해주셔야지 보다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각 미션을 완성도 깊게 펼쳐 나갈 수가 있으니 신중하게 천천히 진행하여 주세요.

 

핑크색으로 된 캐릭터 어찌 보면 돼지처럼 도 느낄 수 있을 것 겉아요. 바로 앞에 작은 몬스터가 움직이고 있으니 시간차 계산을 통해 밑으로 내려가서 화살을 한방 날려 주시면 간단하게 잡아낼 수 있어요.이제 마지막 남은 괴물 꽃을 없애 주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된답니다. 이 녀석은 좀처럼 강인한 체력을 보유하고 있어 일반 몹보다는 여러 발의 화살을 사용해야지만 잡아낼 수 있다는 점 참고 하세요. 

 

각 미션에서 주어진 몬스터들을 모두 잡아 내면 임무를 완료하고 이렇게 양쪽 날개를 이용하여 공중으로 날까 가게 됩니다,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은 스테이지로 준비되어 있어 높은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통나무 위에서 좌우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몬스터들 위로 올라갈 수는 없는 상황인 만큼 좌측 우측에 준비되어 있는 레버를 잡아당겨 주시면 통나무가 열리면서 몬스터들이 밑으로 떨어지게 되어 있답니다. 

 

땅바닥으로 떨어진 몹들을 욕심부리지 마시고 일 점 사 하면서 한 마리씩 제압해 주신다면 여지없이 눈에 보이는 모든 적들을 알맞게 잡아 나가면서 주어진 임무를 완성해 낼 수가 있게 돼있으니 너무 쉽지 않은가요.각 층마다 적들을 움직이고 있어요. 하나의 층고를 올라가면서 한 마리씩 겨냥하여 공격을 이룰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 스테이지는 생각보다 깔끔하게 체력을 전혀 손실 시키지 않고 충분히 완성해 나갈 수 있답니다. 

 

공중을 훨훨 날아다니는 몬스터들이 등장하였답니다. 역시 지상을 이동하는 것들과는 색다른 이미지로써 더욱 잡아 내기 힘들게 여겨지고 있으니 높이 떠있는 몹을 잡아 내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절묘한 컨트롤이 상당히 필요하답니다.정해진 체력이 하트 모양으로 3개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사용자께서는 알맞게 공격을 펼쳐 나가면서 절대로 3번의 공격을 연달아 당하지 않도록 해주시고 미션이 끝나게 되면 다시 체력이 백 퍼센트 모두 차오르게 됩니다. 

 

2인용 재미있는 게임은 정의로운 화살을 날려 나가면서 2인용 재미있는 게임에서 등장하는 나쁜 몬스터들을 모두 혼내 주는 재미난 슈팅게임이라 할 수 있답니다. 이번 트윈 샷을 이용하면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맵을 이동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한번 느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단순하게 클리어할 수 없을 정도로 어느 정도 지능적인 싸움을 해주셔야만 각 미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