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짜증나는게임하기 - 도틀 DOTTLE

 

 

이번에는짜증나는게임하기인데여러분 게임을 하면서 짜증을 내어본 적 있으신가요.?플래시게임은 난이도가 상당히 어려워서 욕이나올 정도로 엄청난 짜증 감히 밀려오는 것을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성격 안 좋은 분들께는 권해 드리고 싶지 않네요.각 미션은 주어진 곳에서 콩알보다 더욱 작은 유닛을 컨트롤하면서 그림 안에 놓여 있는 장애물들을 하나하나 섬세하게 피해나가면서 부딪히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도틀 DOTTLE짜증나는게임 컨트롤조작 : 마우스

 

 

예전에도 이와 같은 방식을 지닌 플래시게임을 즐겨 해보았지만 그때에도 여전히 너무 어려워서 욕이 목구멍까지 밀려오는 것을 한참을 참은 적이 지금 생생하게 기억이 나네요.대강 보시기에는 너무 간단하게 놓여지 장애물들을 쉽게 피하면서 목적지까지 가면 끝날 것 같지만 실제로 직접 경험을 해보신다면 쉽다고 다시는 말하고 싶지 않을 거라 확실하게 예상하고 있답니다. 이번 컨트롤 게임에서는 상당히 고난도의 테크닉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처음 시작점부터 마무리하는 도착지점까지 최선을 다해 마우스를 컨트롤 해야 무사히 통과할수 있답니다.

 

이렇게 스타트 지점에서 출발하면서 처음 빨간색이 시계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잘 피해나가면서 위쪽에 있는 작은 골목길을 따라 쭉 이동을 해주시기만 하면 돼요.말이 작은 길이지 마우스로 이동을 하기 때문에 조금만 손떨림도 벽에 두딪처 버리니 이건 해도 더 무 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어려운 난이도를 보유하고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고 있어요.

주어진 시간 안에 모든 것을 긑내야 하는데 이렇게 느린 속도로 진행을 하게 되면 안전하게 장애물들을 피할 수는 있습니다. 시간 초과에 걸려서 과제들을 실패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을 못한답니다.최선을 다해서 끈기 있게 포기란 없다는 정신으로 처음부터 진행하여 주신다면 분명 억지라도 어떻게 해서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시고 다음 단께 더욱 어려워진 곳으로 이동을 할수 있어요.

 

 

오른쪽 맨 끝 쪽에 놓여 저 있는 검은색 블랙홀까지 사용자께서 운영하고 있는 캐릭터를 무사히 벽이나 여러가지 위험한 곳에 충돌만 시키지 않으면 무사히 통과할 수 있어요.모든 것은 순서에 알맞게 진행해야 하므로 사용자께서는 각 스테이지에서 나열되어 있는 도구들을 열심히 회피하시고 좁다란 곳이 나올때에는 더욱 섬세함을 보여주무사통과하는 걸 보여주세요.

솔직히 처음 짜증나는게임의 미션은 그다지 어렵지 않지만 두 번째 세 번째는 화가 날 정도로 잦은 실패를 경험할수가 있습니다. 일반계는 빠르게 클리어한 다음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얼른 진행해 보세요.

짜증나는게임하기 이처럼 실패를 하게 되면 게임오버가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많은 스테이지를 통과할 수 있도록 컨트롤에 만전을 기하셔야만 아주 어렵게 간신히 통과할 수 있답니다.또 이동 중에는 어떠한 벽과도 부딪쳐 버리면 지금까지 해온 과제들을 뒤로 한 체 처음부터 또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단 한 번의 작은 실수도 용납되는 않는 게임이라고 설명해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