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바운스볼 pc버전 - 공튀기기

 

 

☆바운스볼 pc버전 의 경우에는 안드로이드 에서 엄청나게 인기를 끈 버전과 완전히 똑같다고 할수가 있는데 매우 간단한 조작 방식을 갖추고 있는 간순한 컨트롤형식의 게임으로 누구나 한번 시작하게 되면 오랜 시간동안 즐거움을 느낄수 있는 그런 좋은 게임 하나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노랑색으로 만들어지 조금만한 공을 가지고 열심히 장해물들을 해처나가면서 별모양을 먹어 주면서 미션을 완벽하게 마스터 해나갈수가 있습니다. 

바운스볼 pc버전 조작방법 : 방향키

 

 

한번 시작을 하게되면 엄청 중독성이 강해서 다름 미션을 클리어 하고 싶으 정도로 매우 뛰어난 재미를 보여주고 있으니 지금부터 원활한 플레이를 마음껏 펼쳐 나가면서 최대한 즐거움을 느낄수 있도록 하세요.

장해물들은 서로 다른 속성을 지니고 있는 만큼 유저 깨서는 상당히 신경을 써나가면서 하나 둘식 잘 해처 나가 주셔야지만 원활한 목적지 까지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이동해 나가면서 미션을 한단계식 완성해 나가 실수가 있습니다.

 

노랑 공은 계속해서 방향키를 움직이지 않아도 통통 팅기고 있으니 이동중에 장해물 사리로 빠져 떨어지는 일은 없도로 거리 계산을 통해서 신속하게 움직여 주셔야지만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시면서 목적을 확실하게 달성해 나갈수 있게됩니다.

열심히 별모양을 획득해 나가면서 주위에 있는 도형들을 이용하여 힘겨운 모험을 계속해서 해처 나가야만 해요. 어렵지는 않지만 약간은 복잡함을 보여주고 있으니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셔야지 모든 임무를 소화해 낼수 있게됩니다.

 

블럭들 사이에는 날카로운 가시들이 박혀 있어 살짝난 닿아도 공치 터져 버리고 있으니 최대한 조심스럽게 이동을 통해서 임무를 완성해 나갈수 있도록 최대한 신경을 써나가면서 목적을 달성해 나가주도록 하세요.

아무래도 간단해 보이지만 일정한 패턴을 이어 나가 주셔야지만 여러 가지 장해 물에 하나도 걸리지 않고 무사히 빠져 나갈수가 있습니다. 미션을 실패 하더라고 지속적으로 캐릭터가 되살아 남고 있으니 전혀 신경을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좌우 방향을 이동해 나가면서 가장 뛰어난 순발력을 보여주시면서 화면안에 있는 모든 대형의 황금 스타를 하나도 빠짐 없이 획득해 나가면서 임무리 마무리 할수 있도록 신명나는 컨트롤을 최상으로 보여줄수 있도록 해주세요.

바운스볼 하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란 제목으로도 많이들 플레이 되고 있는데 그많큼 엄청난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 필자 또한 직접 진행해보면서 30스테이지중 10스테이지까지 클리어 하기 힘들 정도로 놀라울 정도로 어려움을 갖추고 있답니다.

 

이번 게임은 제목만 똑같지 그다지 어렵지 않는 난이도를 통해 누구던지 시간만 조금 투자 하고 생각을 해준다면 충분히 쉽게 각 미션을 클리어 해나갈수가 있으니 열심히 주어진 임무를 완성해 나갈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주위에넌 여러 가지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이 주어지고 있어서 주인공을 보다 빠르게 별까지 이동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니 주위에 있는 도형들이 어떤 역활을 하고 있는지를 잘 파악해 주셔야합니다.

 

가장 간단히 짦은 시간을 투자하여 해볼만한 플레시 게임을 찾는 유저들께 강력히 추천 드리고 싶은 재미난 게임으로 해당 작품을 추천해 드리고 싶군요. 또한 시간 때우기 용으로 사용해도 아주 괜찮을것 같아요.

이번 바운스볼 pc버전 게임을 진행하면서 가장 중요시 여겨야 할것은 바로 장해 물보다는 높은 곳 낭떨어지에서 절대 로 떨어 지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미션을 통과하고 좋은 점수를 획득해 나갈수 있는데 임무를 완성 하면 등급이 매겨 지고 있어요. 

생각보다 주어진 미션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만큼 충분히 오랜 시간동안 플레이 할수 있을 것이라 예상이 되고 있으니 마음껏 재미를 누리면서 주어진 모든 임무를 확끈하게 마스터 해나갈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하단에 놓여 있는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진행하게 되면서 여러가지 형태로 장해 물들만 최선을 다해 피해 나가주시면 목적을 달성해 나갈수가 있으니 신경을 써나가면서 가장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갈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면서 지금바로 플레이를 해서 즐겨보시기 바랄께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