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물불게임하기

두명이서 함께 할수있는 물불게임하기를  2인플레이를 하면서 사이좋게 두명이서 지금 해보세요~너무 나도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정돌고 진정한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답니다.

쏠쏠한 재미와 즐거움을 최고치까지 충족 시켜 줄 수 있는 장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버전들과 테마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진짜 꿀잼 플래시도 밑에추천했어요!!

2인용 재미있는 게임 활쏘기

지금 올려드린 물불게임하기의 경우에는 여러분들께서 기대 이상의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플래시버전이라 여러분들에게 설명해 드리고 싶답니다. 그만큼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어 많은 분들이 플레이 하였죠.

혼자서 하기보다는 친구와 함께 즐겨보면 새로운 재미를 만끽할수가 있는데 서로 도와가면서 친구와 함께 해봐요~

 

1P WASD / 2P 방향키

불캐릭과 물캐릭이 좌우로 보이는군요. 물불게임하기를 본격적으로 즐기려면 플레이를 누르신후에 하면되겠습니다~ 정상까지 이동하면 두 개의 문에는 성별기호가 새겨져 있답니다. 자신과 맞은 색깔에 자리를 잡고 있으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면서 스테이지를 완료 하게 됩니다.

A RANK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선 보석들은 모두 획득해야 합니다. 또한 시작하자마자 시간이 흘러가고 있는데 60초를 넘지 말아야 목적을 달성하게 됩니다.

전혀 긴장감이나 박진감 같은 것은 찾아 볼 수 없답니다. 그래도 나름대로 퍼즐을 즐기고 있는 것 같이 머리를 쓰면서 진행 하고 있어 재미가 뛰어납니다.

심심할때는 역시 이와 같이 적당히 시간을 때울 수 있는 장르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물불게임하기에서는 미션이 50단계를 지니고 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는데 많은분들께서도 약간 고전 플레쉬지만 많이 찾고 계신만큼 해보시는분들께 후회하지않고 시간때우기 딱 좋은거 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