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봄잇5 게임하기 ★ 2인용게임

친구와 같이 협동하면서 즐길수 있는 2인용 봄잇5 게임하기를 올렸습니다. 

간편한 조작법과 다양한 아이템들이 드랍되면 강력한 폭탄을 설치하여 상대를 제압해 나가는 재미난 플레이를 지니고 있는 플래시작품입니다. 공략해 나가는 즐거움이 뛰어난 만큼 여러분들에게 좋은 시간을 안겨다 주고 있답니다.

 쏠쏠한 재미와 만족도 높을 채워다 주고 있는 만큼 분명 누구나 보람된 시간을 지닐 수 있을 것 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굿잼 플래시도 밑에서 해봐요~

자동차게임 – 프리웨이퓨리3

쉽게 두명이서 즐겁게 즐길수 있는 2인용 봄잇5 게임하기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장르인데 아주 예전부터 봄버맨 잊을 수 없을 만큼 중독성이 높은 플레이를 가득 보여 주었죠.

요즘은 보통 3D가 대세이지만 이번플래시작품은 2D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지만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워서 아기자기한 맛이 살아 있답니다.

 

1인  이동 : WASD 폭탄 : 스페이스바 2인 이동 : ←↑↓→ 폭탄 : Enter

화면처럼 로봇모양의 여자 캐릭터가 깃발을 흔들면서 2인용 봄잇5 게임하기의 타이틀 화면이 나오는데 오른족에 스타트를 눌러서 본격적인 스테이지에가서 미션에 돌입을 해야합니다. 공격 아이템들은 무조건 빠르게 먹어 주셔야 합니다. 다른 대상들이 먹어 버리면 그만큼 적략적으로 큰 손실이 아닐 수 없으니까요.

 

신속한 움직임과 그리고 강력한 파괴력을 지닐 수 있도록 노력해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는 다수의 적들을 쉽게 물리칠 수 있답니다.

 

 폭탄을 떨어뜨리면서 상대를 공략해 나가야 하는데 길어 뚫여 있는 경우는 아무리 많이 설치하여도 너무 쉽게 빠져나가 버리죠

 

한번 공격을 당하게 되면 우선 실드가 적용되고 있어서 절대로 한번에 원킬할 수는 없답니다. 그렇게 때문에 무조건 해당 플래시작품에서는 2번의 공격이 성공되야 합니다.

 
 

가장 좋은 장점을 한가지 설명하라면 아무래도 지루할 틈을 전혀 주지 않고 있다는 것이죠. 그만큼 2인용 봄잇5 게임하기를 하면서 여러 가지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니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