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2인용 탈출게임

즣은 시간을 가득 안겨다 줄 수 있는 그런 플레이 2인용 탈출게임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두명이서 협동으로 즐겁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지금 올린 몬스터 무버스를 한번 즐겨 보시고 해당 시리즈를 20단계를 모드 클리어 하고 난 다음 후속 버전을 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꼭 한번 1,2탄도 즐겨 보도록 하세요.

대박 꿀잼도 링크 걸었어요

아빠와나 게임무적편 [아들편]

2인용 탈출게임하기는 전작에서는 항상 두명이 탈옥범을 가지고 아주 신나고 활기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 주었는데 이렇게 3편에서는 완전 다른 형태로 달아나는 죄수들을 붙잡은 역할을 하고 있지요.

두명이서 잘 협력해서 헤쳐나가며 지금 즐겁게 해봐요!!

 

1p : W,A,S,D 2p : ←,↑,↓,→ 잡기: ↓ 던지기: 스페이스바 

최종 적으로 탈옥범들을 잡기 위해서는 교도관을 컨트롤 하여 강아지가 붙잡고 있는 죄수에게 다가가서 수갑을 채워 주셔야지 붙잡는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으니 2인용 탈출게임을 하면서 여러분은 참고해 주세요.

확실히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는 플래시로 지난 1탄과 2탄가 비교해 보면 게임성이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발전하였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는 것 같아 너무 좋아요.

죄수들은 다양한 경계망을 뚫고 탈옥을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 20단계부터 완벽하게 주변에 놓여 잇는 돈다발을 3개 모두 획득하시고 완벽한 미션 완료를 보여주도록 하세요.

항상 함께 하고 있는 강아지 일반 멍멍이가 아닌 매우 똑똑한 수색 견으로 도망친 죄수들의 흔적들을 찾아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탈옥수들을 잡아들일 수 있는 역할을 해주고 있어요.

마지막 레벨 까지 열심히 지능적으로 컨트롤 하여 클리어 하면서 어떤 마무리 엔딩이 준비되어 있는지 2인용 탈출게임을 하면서 꼭 한번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