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대두축구2 2인용

오늘은 이렇게 대두축구2 플래시게임 스포츠 경기를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여성들 보다 남자들이 무척 좋아할 만한 작품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하여 더욱 강력한 형태로 경기에 임할 수 있습니다. 

우선 대두축구2의 경우에는 2인 플레이가 지원이 되고 있으며 무제한 경기를 펼쳐 나갈 수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슈퍼마리오63

1p 이동 WASD 킥spacebar 2p 화살표 킥p

경기를 하기전 우선 여러분은 플레이 보드를 설정해 주시고 그다음 캐릭터를 고르기만 하면 바로 멋지고 재미있는 경기를 컨트롤 하게 됩니다.

대두축구2의 제한 시간은 무조건 1분 충분히 여러골이 나올 수 있 있는데 캐릭터를 이동하여 먹는 것이 절대로 아니랍니다. 무조건 축구공을 날려 획득할 만큼 재미가 크답니다. 아이템은 랜덤으로 등장하고는 방식으로 어느정도 컨트롤을 보여 주셔야 합니다. 

강력하게 슛을 날리게 되면 효과적으로 상대 골문을 노릴 수 있는데 하지만 자살골도 생각보다 많이 나오고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면서 플레이를 해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실시간으로 가장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두출고 해당 작품은 여러 가지의 운동경기에 참가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재미있고 활력을 넘치게 하는 것은 해당 작품으로 여길 수 있습니다. 

궂은 인상을 쓰고있는 캐릭터를 하지만 어찌 보면 상당히 깜찍하다고 말할 수 있는데 발로 축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얼글을 이용하여 헤슛만 날리게 됩니다. 심심할때 한번식 대두축구2를 즐겨보면 꿀잼일꺼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