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친구들과 모여 함께할 만한 게임을 찾는 분들이라면 현재 3인용물고기게임하기 플래시판을 한번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매우 흔한 게임으로 물속에서 고기를 열심히 키워 나가는 형태의 진행을 하게 됩니다. 뭐 어렵지도 않고 성장시키는데 있어 큰 어려움을 느낄 수 없어 손쉽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습니다.
지금 친구들과 즐겁게 3인용물고기게임하기를 지금 해보시는건 어떠십니까~~앙~  

WASD / 화살표키 / 마우스

3인용이 지원이 되고 있어 가장 높은 스코어 대결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데 그야말로 누군가와 대결을 한다는 것은 정말 재미있고 박진감을 더욱 더 느낄 수 있지요. 

3인용물고기게임하기에서는 작은 고기 한 마리를 가지고 크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먹이들을 찾아 먹으면서 강력한 고기들에게 잡아먹히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컨트롤을 이어 나가야 합니다. 

플레이 방식은 화면을 가득 채울 만큼 크게 성장하거나 또는 잡아먹히면 끝이나는 방식으로 고리를 한 마리씩 잡아먹게 되면서 쌓이는 스코어를 통해 친구들과 승패를 가리게 됩니다. 

최대한 초반에는 가장 신중함을 기해야 하는데 그만큼 주변에는 먹이보다는 강한 녀석들이 상당히 많아 너무 무리하게 달려가는 것은 최대한 삼가 주셔야 해요. 

뭐 특정 아이템이 전혀 등장하지 않고 있어서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3인용물고기게임하기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아주 건전한 게임으로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린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