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불과 물 게임하기

친구와 즐길수있는 몇안되는 ㅈ즐거운 불과 물 게임하기를 오늘을 해볼시간이지요~

주위에는 참 많은 장애물과 함정 그리고 다양한 장치들이 놓여 있어 각종 레버를 움직여 주셔야만 해당 장치들을 이동하고 나 움직이면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만약에 플레이중에서 둘 중 한 캐릭터가 레버를 잡아당겨 주셔야만 이동을 순조롭게 해나갈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진짜 꿀잼 플래시도 밑에추천했어요!!

바운스볼 pc버전  공튀기기

아까 위에도 잠깐 말했지만  친구와 함께 하기 좋은 플래시를 오늘 컴퓨터를 이용해서 이 버전을 플레이해서 우정을 돋돈하게 올려보세요~ 

두명이서 함께 하는 협동플래시인데 크게 공략은 없어도 순조럽게 플레이가 가능하답니다.

 

1P WASD / 2P 방향키

 

 

 

 

 

 

이번 플래쉬버전은 혼자서만 나 잘해 하면서 솔플하면 절대 스테이지를 깰수가 없을꺼에요. 그래서 이걸 하면서는 서로 상부 상조하면서 플레이를 해주셔야 합니다.
불과 물 게임하기에서는 높은 장벽이 놓여 있는 곳에서는 일반 점프로는 절대로 뛰어 넘을 수 어렵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단한 벽돌을 끌고와 밟고 올라가야 합니다.딱 보아도 지렛대 롤 이용하여 다양한스테이지를 해결해 나가려 하는군요. 
 

그럼 불을 이용해 미리 가서 기다리는 원토를 왼쪽으로 날려 주시면 워터가 날아 올라갈 수가 있는데 그런 다음 도대체 파이어는 어떤 게 올라와야 하는지 조금 생각해 봐야겠네요.

아하 워터걸을 왼쪽으로 올려 보내는 것이 아니라 아이템이 놓여 있는 바로 위로 올려 보낸 다음 워터가 단단한 돌덩이를 이렇게 내려놓은다면 지렛대로 언덕 위로 올라가게 만들어 놓고 저런 형태로 올라가면 간단히 임무를 완성해 낼 수 있겠군요.

혀 있는 곳이 참 많네요 그럼 불과 물 게임하기를 하면서 하나씩 열고 나가야 하니 원터 걸이 조금 신속히 움직여 나가면서 막혀서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남자친구 파이어를 도와주어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