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미니크아와 비슷한 2인용 봄잇1 게임하기를 올려봤는데 두명이서 한번 즐겨봅시다!!!

한때 온라인 게임으로 대세를 모여 주었던 크레이지아케이드 아마도 모든 연령대에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수많은 사람들과 재미난 폭탄 전쟁을 펼쳐 나갔는데 저도 한 초반에는 날밤을 세워 갈 정도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 왔던 것 같습니다. 
이제 소개하는 작품은 그와 아주 많이 비슷한 방법으로 시작을 이루고 있지만 온라인은 지원 되지 않고 있습니다.

대박 잼난 추천플래시도 즐겨봐요.~

틀린그림찾기

 매우 깜찍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는 플래시작품으로 어린 학생들부터 시작하여 성인들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으면 진짜 짜릿한 명승수를 실시간으로 펼쳐 갈 수 있게되는데 지금 2인용 봄잇1 게임하기를 친구와함께 해봐요!!

1p WASD 스페이스바 2p 화살표 엔터

 

 

 

 

로봇보양의 캐릭터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으면서 2인용 봄잇1 게임하기가 시작되네요. 스타트게임을 눌러서 본격인 재미나게 즐겨봐야겠지요!! 

이 플래시에서는 순위에 따라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는데 상점을 통해서 코스튬을 구입할 수 있어요. 특별한 능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많이 확보 할수록 좋습니다.

 

 

 

 

 

 폭탄들을 힘차게 설치해 나가면서 상대를 가두어 두셔야만 쉽게 적들을 잡아낼 수가 있지요. 정해놓은 시간 안에 모든 상대 캐릭터를 공격해 주시면서 1등을 찾지 해야만 코스튬을 구입할 수 있는 코인을 얻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상대 방이 설치해 놓은 원형의 폭탄을 살짝만 건드려도 그대로 죽음을 맞이할 수가 있는 만큼 조심스럽게 컨트롤하면서 미션을 알맞게 소화해 내면서 목적을 달성해 갈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무조건 화면 안에 있는 자신 외에 모두 제거해야만 1등으로 클리어 하게 돼 있으며 멋진 장식 품들을 캐릭터에게 적용시켜 가면 능력치들을 좀 더 높여 나가면 더욱 레벨을 공략해 나가기 편안해진답니다.

미션을 시작하는 순간 지루할 틈을 주지 않을 정도로 높은 재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설명을 드리고 싶어요. 그만큼 2인용 봄잇1 게임하기에서는 심심할 때 한 번씩 접속하여 가쁜 하게 마음대로 즐길 수가 있지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