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몬스터무버스라는 두명이서 협동으로 즐기는 정말 최고의 플래시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를 가지고 즐겁고 좋은 시간을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3탄까지 등장한 것으로 알려져 있을 만큼 예전부터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누려왔답니다. 1탄과 2탄에서는 두명의 죄수를 탈옥 시키는 것이 목적이였지만 이번 시리즈는 탈옥수를 모두 잡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대박 꿀잼도 링크 걸었어요

닌자고 게임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에서는 보통 10단계의 레벨까지는 그다지 어렵지 않고 순탄하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뭐 하지만 11단계정오 올라오게 되면 그만큼 머리를 더욱 많이 써가면서 플레이 해주셔야 합니다.

 

1p : W,A,S,D 2p : ←,↑,↓,→ 잡기: ↓ 던지기: 스페이스바 

2번재 시리즈인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는 전작과는 상반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되는데 교도관과 수색견 둘 다 사용자가 혼자서 컨트롤 하며 달아단 두면의 죄수들을 모두 살로 잡아야만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진행해야 하는 미션이 전작과 동일하게 아주 많이 주어지고 있어 더욱 재미있고 즐거움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가 있어 심심할 때 종종 플레이하기 매우 좋은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마치 미로와 같이 막혀 있는 부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항상 강아지와 함께 상부상조를 하면서 머리를 써나가며 지혜롭게 주변에 놓여 있는 장애물들을 없애 주셔야 합니다.

인상 험한 탈옥수들 요녀석들을 잡는데 있어서 정해진 시간은 따로 없어요. 하지만 주변에 놓여 있는 돈 주머니를 3개 모두 획득하고 미션을 완성해야지 가장 높은 보상을 받는 답니다.

일단계 부터 마지막 20단계까지 플레이를 즐기면서 좋은 시간되시길 바랄게요. 이런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들은 혼자가 아닌 친구와 함께 두명으로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